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만일 내가 트롤이 된다면 -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개정판,양장
저자 리 호지킨슨
출판사 사파리
출판일 2021-03-12
정가 12,000원
ISBN 9791166370922
수량
내가 괴물이 되는 상상으로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
‘트롤’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상상 속 괴물이에요. 신화 속에서 트롤은 꼬마 아이와 트롤 아이를 바꾸는 장난을 좋아한다고 전해지지요. 로알드 달 유머 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이 그림책의 작가 리 호지킨슨은 이런 신화 속 트롤 이미지를 바탕으로 재치 넘치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은 티머시와 타비사가 서로의 자리를 바꾸었다가 다시 되돌아오는 모습을 보며 마치 만화 영화를 보듯 흥미진진하게 책 속으로 빠져들 것입니다.
또한 트롤이 되어 마음껏 소리를 지르고 뛰노는 타비사를 보며 대리 만족을 하기도 하지요. 책을 읽은 뒤 아이와 함께 만일 티머시와 타비사처럼 서로 역할을 바꾸어 살아야 한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이야기 나눠 보세요. 또 나는 무엇으로 바뀌고 싶은지도 이야기해 보세요. 책을 읽은 뒤 상상 가득한 얘기를 나누다 보면 창의력이 쑥쑥 자랄 거예요.

누리과정 사회관계 영역과 연계된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그림책!
《만일 내가 트롤이 된다면》은 누리과정 5개 영역 가운데 「사회관계 영역」과 연계된 그림책입니다. 티머시와 타비사처럼 나에게만 있는 특별함이 무엇인지 이야기해 보세요. 그리고 아이 스스로가 자신이 소중한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자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자아 존중감을 형성함은 물론, 나와 다른 사람과의 신체적, 사회적 차이를 알고 다른 이들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이 책은 ‘사파리펜’으로 책 읽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사파리펜으로 티머시와 타비사, 트롤과 가족 들을 눌러 보세요. 생생한 효과음과 함께 흥미로운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져 책 읽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엄마 아빠가 읽어 주지 않아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읽어 주지요. 문장별로도 들을 수 있어 글자를 배우는 시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