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중등이후교육: 지적장애인을 위한 최첨단 영역
정의에 대한 쟁점|가중되는 요구의 출현|변화를 위한 동력
중등이후교육에의 접근성은 어떻게 변화되어왔는가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중등이후교육에 대한 현재 및 지속되는 연구
요약|참고문헌
제2장|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중등이후 기회를 촉진하기 위한 법, 옹호 및 시스템 변화의 역할
중등이후교육의 발전을 지원하는 데 있어 연방의 역할|고등교육법 재승인
재정지원을 위한 새로운 적격성|법: 기본 요구 사항과 면제 권한
법: 프로그램의 정의|법: 지적장애를 가진 학생의 정의
모델 시범 프로그램과 협응 센터|비용감당가능성과 재정조달 쟁점
기타 연방법과 정책 쟁점|시스템 변화: 전미다운증후군협회
메사추세츠 시스템 변화 노력|정책과 유망한 실제를 위한 권고
요약|참고문헌
제3장|중등이후교육 유형의 범위: 현재의 실제
현 모델과 서비스 전달 유형|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중등이후교육 경험의 목표와 성과
공통된 어려움과 장벽|중등이후교육 설문조사 결과
중등이후교육 경험에 대한 유망한 실제|요약|참고문헌
제4장|지역 학교 시스템의 관전
중등이후 선택이 없는 18~21세 사이 지적장애학생 현황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중등이후 교육 서비스 계획하기
중등이후교육 환경에서 전환서비스 실행하기
서비스 및 지원 계획하기
중등이후 환경으로 전환서비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학교 관계자를 위한 제언
요약|참고문헌
제5장|대학의 관점과 쟁점
학습에 대한 공통점: 사례연구|중등이후교육을 위한 선택
중요한 법적 전환|과제와 기회|요약|참고문헌
제6장|학생과 가족의 관점
미래에 대한 계획: 연구가 보여주는 것|기대의 영향
대학: 전환을 위한 자연스러운 환경
대학이 학습에 미치는 영향: 새로운 관점
독립으로의 길 닦기|대학 경험 계획하기: 앞에 펼쳐진 여정 준비하기
시스템 탐색|학교 시스템과 일하기
요약|참고문헌
제7장|이중등록과 그 외 중등이후교육 경험의 계획 및 실행을 위한 핵심적인 요소
중등이후교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