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누워서 읽는 경영학원론 (개정2판
저자 김광희
출판사 내하출판사
출판일 2018-01-05
정가 20,000원
ISBN 9788957174722
수량
PART 01 경영학이란? Management is?
- 어서와, 경영학은 처음이지? _경영학의 필요성
- 경쟁을 꿰야 싸움이 가능하다! _경쟁 구도와 경영학
- 변화에 미쳐라! _변화(變化와 경영학
?경영학 이야기 01_창업과수성, 중요한 쪽은? 창업과 수성
- 창의력 계발, 경영의 시작! _고정관념과 경영학
- 경영은 전쟁이다! _전쟁과 경영학
?경영학 이야기 02_부에 대한 정확한 인식! 돈과 부의 의미

PART 02 기본이론 Management Theory
- 경영학의 핵심 건드리기! _경영학의 장르
- 경영의 유래를 더듬다! _경영의 어원(語源
- 이런 경영자를 원한다! _경영자와 경영학
- 기업, 네 정체가 뭐냐? _기업의 존재 의의
- 기업에게 주어진 막중한 책임! _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경영학 이야기 03_영원한 기업은 없다! 코닥은 죽고, 후지필름은 살고
- 기업 종류는 몇 가지일까? _기업의 형태와 분류
- 지식이 경영을 만난다면? _지식경영(KM의 개념
- 벤처 생태계를 조성하라! _벤처 비즈니스
?경영학 이야기 04_장수기업엔 이유가 있다! 장수기업의 비밀

PART 03 마케팅 Marketing
- 마케팅, 생사(生死를 좌우하다! _마케팅의 개념
- 시장의 진실을 파헤친다! _시장의 본질
- 히트 제품에는 이유가 있다! _STP 마케팅
- 4P, 그게 뭐니? _마케팅 믹스
- 제품에도 생로병사가 따른다! _제품수명주기
?마케팅 이야기 01_인앤아웃버거, 들어봤니?
- 고객의 사소한 불만은 무시해? _하인리히의 법칙!
- 가격 결정의 은밀한 노하우! _가격 책정 노하우
?마케팅 이야기 02_비행기 1등석 가격의 비밀!
- 중간상, 불필요하다고? _중간상의 존재 의의
- 광고, 그 끝은 어디인가? _광고의 의미
- 광고의 본질, 말초신경 자극하기? _섹스 어필 광고
?마케팅 이야기 03_브랜드의 유혹과 비밀 브랜드의 정의와 기원

PART 04 경영전략 Str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