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글
들어가며
1장 신과의 대화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나는 왜 안 될까?
2장 신과 일한 경험
신들의 창의성
고정관념을 깨라
직관을 활용하라
3장 천재 따라잡기 공부법
창의성 대신에 본질 찾기
?의구심으로 자세히 쪼개서 보기 ?질문과 래더링 ?소비자 선택 모형을 통한 구조화
고정관념 대신에 존재 이유
?상황 분석 ?문제와 기회요인
그리고 다시, 새로운 고정 관념
직관 대신 육감 1
?후천적 직관 갖기 ?육감 갖기의 기본, 자료수집 ?육감과 빅데이터 활용 ?빅데이터와 광고마케팅
4장 신이 하지 않은 일
왜 신은 이 일을 하지 않았는가
데이터를 활용한 가치소비
코즈 마케팅
맺음말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