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사 대 이발사로 나와 승부를 겨루자!”
베이커리타운 최고의 이발사와 당돌한 꼬마 건빵의 한판 대결!
식빵 이발사 브레드는 베이커리타운에서 가장 뛰어난 이발 솜씨를 자랑합니다. 브레드 이발소에는 항상 손님이 북적대고, 브레드의 손끝에서 완성된 헤어스타일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안겨주지요.
그러던 어느 날, 어떤 꼬마 건빵 하나가 이발 가위를 들고 브레드 이발소로 뛰어 들어오더니, 브레드에게 대결을 신청했습니다. 자신을 비웃는 빵들을 향해 멋지게 실력을 보여줬지만, 예술과도 같은 브레드의 실력에는 턱없이 부족했죠. 브레드의 작품을 본 꼬마 건빵은 분을 삼키며 뛰쳐 나가고 말았습니다.
사실 꼬마 건빵에게는 브레드를 이겨야 할 사연이 있었습니다. 꼬마의 아빠가 운영하는 건빵 이발소의 월세를 3개월이나 내지 못해 쫓겨날 신세거든요. 꼬마 건빵은 브레드를 꼭 이겨 유명해져서 건빵 이발소에 손님이 몰리도록 하고 싶었어요. 이런 사연을 알게 되자 브레드는 꼬마 건빵의 대결 신청을 받아들입니다. 그러고는 꼬마 건빵에게 대결에서 일부러 져줄 테니 아버지의 이발소를 살리라고 제안하죠. 귀가 솔깃한 브레드의 제안을 과연 꼬마 건빵은 받아들였을까요?
『브레드 이발소 ? 베이커리타운의 이발사』 캐릭터 소개
BREAD 브레드 _베이커리타운 최고의 천재 이발사
무뚝뚝하고 시니컬한 성격에 자기중심적이고 돈만 밝히는 것 같지만, 곤경에 빠진 이웃을 보면 남몰래 챙겨주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이발소를 운영하며 버는 막대한 돈으로 요트나 스포츠카를 수집한다.
WILK 윌크 _브레드의 사고뭉치 조수
실수투성이에 매사에 덤벙대고 제대로 할 줄 아는 건 하나도 없지만, 이발에 대한 열정만큼은 그 누구보다 강해 결코 미워할 수가 없다. 때로는 지나친 열정 때문에 주변 사람까지 피곤해진다.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에 몸속 우유를 자주 바꿔줘야 한다.
CHOCO 초코 _어둡고 시크하고 반사회적인 성격의 소유자
브레드 이발소의 캐셔. 하지만 정작 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