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니 스타가 되다
저자 크리스티네뇌스틀링거
출판사 풀빛
출판일 2012-08-20
정가 9,500원
ISBN 9788974743734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미니를 통해 친구들 간의 우정과 소통 그리고 관계에 대해 배운다
지난 7월에 처음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의 3, 4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앞서 미니 1권《미니, 학교에 가다》, 2권《미?니와 고양이 마우츠》가 학교라는 새로운 공간과 고양이라는 반려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미니라는 어린 아이의 시점에서 들려줬다면, 이번에 출간된 3권《미니, 스타가 되다》, 4권《미니의 크리스마스》는 아이들 모두가 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자존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니의 이야기로 꾸며져 ...
미니를 통해 친구들 간의 우정과 소통 그리고 관계에 대해 배운다
지난 7월에 처음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의 3, 4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앞서 미니 1권《미니, 학교에 가다》, 2권《미니와 고양이 마우츠》가 학교라는 새로운 공간과 고양이라는 반려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미니라는 어린 아이의 시점에서 들려줬다면, 이번에 출간된 3권《미니, 스타가 되다》, 4권《미니의 크리스마스》는 아이들 모두가 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자존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니의 이야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시리즈는 아이들의 관계와 소통에 대해서 세련되게 이야기하고 있음은 물론 빠른 전개와 재치있는 유머, 다양한 소재로 생생하게 풀어가는 아이들의 심리묘사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전혀 퇴색되지 않고 꾸준하게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의 어린이들이 겪는 문화적인 관습과 생활 모습 등을 잘 표현하고 있으면서도 전혀 이질적이지 않고 아이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가족의 선물을 사기 위해 여기저기 작은 상점들을 돌아다니는 모습이라든가, 연극을 위해 아이들이 합리적으로 의사결정을 하는 모습 등은 이 책을 보는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헤르미네 치펠이라고 해. 다들 미니라고 부르지!”
시리즈는 또래 아이들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