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십 년 가게 4 : 수수께끼를 풀어 드립니다 (양장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출판사 주식회사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21-04-26
정가 13,000원
ISBN 9791191425840
수량
프롤로그
욕심이 넘치는 포도주
은인에게 드리는 선물
집을 지켜 주는 나무
맡겨 둔 비밀
수수께끼 열쇠의 비밀
봉인 가게의 수수께끼

에필로그
“큰 문제가 있어요! 이 물건은 반품하겠어요!”
십 년 가게에 반품하겠다는 손님이 찾아옵니다!

처음으로 십 년 가게에 물건을 반품하고 시간을 돌려 달라는 손님이 나타났습니다. 십 년 가게는 손님의 물건을 맡아 주고 그 대가로 시간을 받지만, 십 년 가게가 소유한 물건을 팔고 그 대가로 시간을 받기도 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물건을 맡길 때보다 살 때 지불해야 할 시간이 두 배로 늘어난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십 년 가게에서 물건을 살 때는 특별히 더, 더 신중해야 합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일까요? 십 년 가게는 이번 손님만큼은 반품하겠다는 요구를 순순히 받아들일 뿐 아니라 온몸에 행복이 스며드는 달콤한 시간까지 선물합니다. 십 년 가게의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든 이 손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힌트를 드리자면, 십 년 가게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비록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일지라도요.

“쉿, 사건의 냄새가 나는군요.”
물건에 얽힌 놀라운 수수께끼를 풀어 드립니다!

이번 권에서는 손님이 맡긴 물건에 얽힌 수수께끼를 푸는 재미가 있습니다. 모두 탐정이 되어 수수께끼를 풀어 보셔도 좋습니다.
다섯 살 사리는 우연히 마미 언니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반드시 비밀을 지키기로 약속했는데도 말하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합니다. “비밀은 모르는 게 훨씬 나아. 물건처럼 어디 내다 버릴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눈물을 글썽이던 사리에게 십 년 가게의 초대장이 도착합니다. 이 모든 게 꿈이라고 생각하는 사리는 십 년 가게에게 비밀을 덜컥 맡기기로 결심합니다. 그런 사리에게 십 년 가게는 말합니다.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그게 절대적인 법칙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해서는 안 되는 약속도 있습니다. 크고 나면 알게 될 겁니다.”라고요. 십 년 가게는 왜 이런 말을 한 걸까요? 사리의 비밀에 얽힌 수수께끼는 무엇일까요? 여러분이 사리보다 먼저 수수께끼를 풀어 보세요!
참! 십 년 가게와 손님의 소중한 물건을 지키기 위해 놀라운 기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