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Rain :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저자 샘 어셔
출판사 주니어RHK(출판명인
출판일 2018-06-08
정가 12,000원
ISBN 9788925563404
수량
제2의 존 버닝햄이라 불리는 영국 그림책 작가,
샘 어셔가 전하는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인생 철학이 묻어나는 간결한 글과 자유로운 그림체로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림 동화 작가 존 버닝햄의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영국의 그림책 작가 샘 어셔의 최신작 《RAIN : 비 내리는 날의 기적》이 주니어RHK 출간되었습니다. 먼저 출간된 《SNOW : 눈 오는 날의 기적》의 후속작으로, 비 내리는 날 밖에 나가 놀고 싶은 아이들의 심리와 재미있고 유쾌한 상상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작가 샘 어셔는 워터스톤즈 상, 레드하우스 어린이책 상 등을 수상했으며, 케이트 그린 어웨이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은 영국 그림책 작가로, 그간 많은 그림책을 작업했지만 날씨, 계절을 소재로 ‘인내’의 가치를 재치 있고 간결하게 풀어낸 이 그림책 시리즈는 그의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비 내리는 어느 날 아침, 조바심을 내며 온갖 상상을 펼치는 아이와 그런 아이를 진정 시키며 느긋하게 편지를 쓰는 할아버지. 비 내리는 날 두 사람에게 어떤 기적이 일어날지 기대해 보세요!

할아버지와 손자의 비 내리는 ‘특별한 하루’
주룩주룩 비가 내리는 날 아침, 아이는 빨리 밖으로 나가고 싶어 안달입니다.
빗속을 돌아다니고 싶고, 빗방울을 받아 먹고, 물웅덩이에서 첨벙거리고, 온 세상이 거꾸로 비치는 걸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할아버지는 비가 그칠 때까지 집 안에서 지내는 게 좋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가 그칠까요? 창밖을 바라보며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며 아이는 더 신나는 상상 속으로 빠져 듭니다.
드.디.어! 비가 그쳤어요! 일 초도 꾸물거릴 수가 없었지요.
기다림 끝에 찾아온 설렘과 기쁨, 두 사람 앞에 펼쳐지는 비 내리는 날의 멋진 항해를 함께 떠나 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들은 꾹 참고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