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소비자행동의 이해 - 해양인문학총서 19
저자
전중옥 외공저
출판사
한국학술정보
출판일
2019-02-25
정가
17,000원
ISBN
9788926887479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제1장 글로벌 마케팅의 개요
제1절 글로벌 마케팅의 이해
제2절 글로벌 마케팅과 소비자행동
제2장 소비자행동의 이해
제1절 소비자행동의 개념
제2절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소비자 의사결정광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제3장 비교문화와 글로벌 마케팅
제1절 비교문화 연구
제2절 글로벌 마케팅에의 적용
참고문헌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