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어려움을 결코 외면하지 않는 키티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심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키티의 용감한 태도와 배려심
3편에서 키티는 언제나 솔직하고 용감합니다. 정원에 허락 없이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들켰을 때도 키티는 자신의 잘못을 솔직하게 시인하고 정원을 둘러봐도 좋을지 부탁합니다. 한 친구의 실수로 하늘 정원에 허락받지 않은 고양이 무리들이 몰려오게 되고 하늘 정원은 그 무리들로 인해 망가져 버립니다. 키티와 고양이 친구들은 하늘 정원을 되돌려 놓기 위해 고양이 무리들을 쫓아가 사건을 해결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하늘 정원을 재정비합니다.
이 이야기는 전편과 유사한 방식으로 인간과 동물이 함께 어울려 조화롭게 사는 세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 그 상황을 외면하지 않고, 사건이 드리우게 될 공공의 해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멋진 영웅의 모습이지요. 책 속 키티의 모습을 통해 독자들은 용기와 배려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개성만점의 고양이 캐릭터들와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삽화
3편에서도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겁이 많아 보이지만 든든한 키티의 단짝친구 호두, 상상력이 풍부한 픽시, 마법의 하늘 정원을 가꾸고 지키는 고양이 할아버지 디고리! 게다가 할람 시의 밤가리를 주름잡으며 대장 노릇을 하는 듀크도 빠질 수 없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흥미진진한 모험 서사에 푹 빠져들 것입니다.
게다가 금방이라도 눈앞에 마법의 하늘 정원이 펼쳐지고 주인공들이 뛰어다닐 것만 같은 귀엽고 사환상적인 삽화는 책을 읽는 재미를 훨씬 더해줍니다. 고양이 발자국, 할람 시의 밤 풍경, 꽃과 나무로 멋지게 가꾸어 놓은 하늘 정원, 망토를 맨 채 지붕 위를 달리는 키티와 고양이들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고양이 소녀 키티 3. 마법의 하늘 정원을 지켜라!》를 펼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