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늑대 가면들의 두목에게 붙들리기 바로 직전 잠에서 깨어난 리사는 심장이 얼마나 두근거리는지 가슴이 터질 지경인데, 현실은 꿈보다 더 심각했다. 납치범의 조건은 폴 폰스비 존스의 동전들뿐 아니라 빨간 가면까지 넘겨야만 시장을 풀어주겠다는 것이다.
리사는 막스와 집으로 가는 길에 볼프강을 이기려면 일분일초를 아껴 써야 한다며 자신의 계획을 말해주고 함께 리사의 집으로 간다. 훈련을 위해 준비한 몸에 꼭 낀 노란 파자마를 입고 온 막스를 본 할머니가 그에 걸맞은 슈트를 만들어 준다.
리사와 막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고 훈련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했는데, 막스는 아빠가 구역사가 비어 있어 안타까워하신 것이 생각났고, 그곳은 넓고 높아서 훈련장소로 적당했다.
리사와 막스는 구역사 내에서 서로 비행하며 추격하다가 리사는 막스에게도 매번 원하는 장소로 척척 순간 이동하는 초능력 중의 하나인 모락모락-사라지기법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그 후, 리사와 막스는 저공비행으로 옥상에 착륙하고 주위를 살펴보던 중 의자에 묶여있는 시장님을 발견한다. 리사는 시장을 무사히 구출할 방법을 모색한다.
리사는 모락모락-사라지기법으로 시장님과 함께 순간 이동을 생각하며 막스와 함께 연습하다 로베트와 닉과 마주친다.
로베트와 닉은 슈퍼영웅이 리사와 막스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슈퍼영웅 훈련을 제안하지만 바로 거절하는 리사. 한편으로 리사는 빨간 가면이라는 사실을 누구라도 알게 될까 봐 두려움에 빠지며 잠이 들었고, 또다시 악몽을 꾸게 된다.
다음 날 아침, 가면을 쓴 볼프강이 텔레비전 화면에 등장하여 리사에게 열두 시간 내로 동전들을 가지고 직접 투항하라고 빨간 가면에게 협박을 한다. 텔레비전에서 의자에 묶여 앉아 있는 시장님과 닉을 발견한 리사.
결국 리사는 막스에 로베트까지, 거기에 리사 말을 알아듣기 시작한 햄스터 두 마리까지 동원하여 시장님 구출 작전에 돌입하는데…….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