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비밀 탐정 미스 볼링공 : 비밀 사냥이 시작된다 - 작은거인 54
저자 강경호
출판사 국민서관(주
출판일 2021-03-19
정가 13,000원
ISBN 9788911128488
수량
[프롤로그] A의 결심
1. 비밀 사냥꾼의 등장
2. 분홍색 볼링공
3. 주니의 비밀
4. 계속되는 사냥
5. 중요한 단서
6. 볼링공 수사 원칙
7. 비밀 사냥꾼의 진짜 목적
8. 나만 아니면 괜찮아
9. 숨어 있는 규칙
10. 발자국을 따라서
11. 유력한 용의자
12. 꼭두각시
13. 금이 간 액정
14. 째깍째깍
15. 동상이몽
16. 비밀의 덫
17. 가해자와 피해자
18. 세 명의 연결 고리
19. 졸업식
20. 그 괴물
[에필로그] 고작 작은 비밀 하나
작가의 말
“지금부터 비밀 사냥을 시작한다.”
비밀 사냥꾼이 지금 세 아이의 목을 옥죈다

어느 날 날아온 의문의 채팅방 초대장. 지금부터 비밀 사냥을 시작하겠다는 메시지에 아이들이 술렁인다. 평소 비밀 얘기라면 누구보다 관심을 가졌던 주니도 어떤 비밀이 폭로될지 흥미진진하게 지켜본다. 하지만 첫 번째 사냥감으로 지목된 건 다름 아닌 주니 자신. 비밀 폭로를 막기 위해 비밀 탐정 미스 볼링공에게 사건을 의뢰하지만, 단서도 시간도 부족하다. 결국 비밀이 폭로된 주니는 하루 종일 아이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지옥 같은 날을 보내게 된다. 다음 사냥감으로 지목된 것은 왕만두와 찰스. 이번에는 비밀 공개 찬반 투표가 진행된다. 둘의 회유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찬성 투표를 하고, 둘의 비밀이 만천하에 공개된다. 하지만 비밀 사냥은 이것으로 끝이 아니다. 비밀 사냥꾼은 졸업식에 맞춰 셋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할 거라고 예고하는데.... 대체 범인은 무슨 이유로 셋에게 이런 엄청난 짓을 저지르는 걸까?


고작 작은 비밀 하나

《비밀 탐정 미스 볼링공: 비밀 사냥이 시작된다》는 비밀이 어떻게 퍼져나가고 왜곡되어 피해자를 만드는지 여실히 보여 주는 책이다.
더 큰 비밀을 폭로한다는 메시지에 주니, 왕만두, 찰스 셋의 일상은 완전히 망가져 버린다. 자신들은 사냥감이 아니라는 사실에 아이들은 대놓고 셋을 조롱하고, 셋은 이제 친한 친구마저 믿을 수 없게 된다. 미스 볼링공은 원한에 의한 사건 같다며 짐작 가는 일이 없느냐 묻지만, 주니는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할 뿐이다. 남의 비밀을 얘기하고 다니긴 했지만, 그건 가벼운 것들이었을 뿐 자신이 이렇게 매일 두려움에 떨 정도로 나쁜 짓을 저지르진 않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주니의 생각이다. 주니는 ‘비밀’이라고 했으니 괜찮을 거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남의 이야기를 전했다. 비밀을 들은 아이들도 마찬가지였다. 너한테만 알려 준다는 그 한마디가 면죄부라도 된 듯, 아이들은 쉬쉬하며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전했다.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