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포지셔닝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저자 잭트라우트
출판사 을유문화
출판일 2021-03-30
정가 15,000원
ISBN 9788932474403
수량
옮긴이의 글 / 40주년 기념 서문

들어가며
1.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2. 마인드에 대한 공격
3. 마인드에 대한 진입
4. 마인드의 작은 사다리
5. 현재 위치에서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
6. 업계 리더의 포지셔닝
7. 추격자의 포지셔닝
8. 경쟁 상대에 대한 재포지셔닝
9. 이름이 갖는 위력
10. 의미 없는 이름의 함정
11. 무임승차의 함정
12. 라인 확장의 함정
13. 라인 확장이 효과적인 경우
14. 기업의 포지셔닝: 몬산토의 경우
15. 국가의 포지셔닝: 벨기에의 경우
16. 제품의 포지셔닝: 밀크 더스의 경우
17. 서비스의 포지셔닝: 메일그램의 경우
18. 롱아일랜드 은행의 포지셔닝
19. 가톨릭교회의 포지셔닝
20. 자기 자신과 경력의 포지셔닝
21. 성공에 이르는 여섯 단계
22. 올바른 포지셔닝 게임
『포지셔닝』은 마케팅 분야에 대대적인 혁명을 촉발했다. - 필립 코틀러 (노스웨스턴대 경영대학원 석좌교수

내 생애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지침서! - 스펜서 존슨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의 저자

커뮤니케이션 과잉의 시대에 현실은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고객의 마인드 안에 주관적으로 있다. 이 책은 잠재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에 대한 탁월한 유혹이다. - 구본형 (변화경영연구소장

오래전에 출판된 책이 아직도 무궁무진하게 적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놀랍다. 마케터와 경영인은 물론 일반 개인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책이다. - 예스24 독자 서평

책을 읽는 동안 작가들의 선견지명에 놀라게 된다. 마케팅, 그리고 광고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강력 필독서! - 교보문고 독자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