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꼬마 흡혈귀 6
저자 앙겔라 좀머-보덴부르크
출판사 거북이북스
출판일 2018-10-30
정가 12,000원
ISBN 9788966072811
수량
이상한 사진 ∥ 저승의 노크 소리 ∥ 목마를 땐 우유가 최고야 ∥ 발코니의 스파이 ∥ 밤의 목소리 ∥ 문병 ∥ 비상구 ∥ 절대 거짓말이 아니에요 ∥ 처방전 ∥ 알리-엑스 ∥ 뜻밖의 만남 ∥ 흡혈귀의 양말 ∥ 끔찍한 일이 생길 거야 ∥ 엄마가 원하셨잖아요 ∥ 새로운 고난 ∥ 환경 파괴자 ∥ 어린애한테 너무하시네요! ∥ 진짜 환경 운동가 ∥ 난쟁이 약초상 ∥ 심리 상담 ∥ 주인공은 나 ∥ 베이비시터 ∥ 가슴이 콩닥콩닥 ∥ 이번이 마지막이에요 ∥ 개구리 공주 ∥ 상냥한 소년 ∥ 정표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6 납골당을 지켜라!》 출간!

안나를 찍었지만, 안나가 나오지 않은 사진 때문에
흡혈귀를 믿지 않던 안톤의 부모님은
드디어 뤼디거와 안나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공동묘지 관리인 가이어마이어는 공원을 만든다며
공동묘지를 파헤쳐 흡혈귀들을 끝장내려 한다.
가이어마이어의 음모! 흡혈귀들한테 닥친 대위기!




흡혈귀 이야기와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는 안톤의 방 창가에 수상한 그림자가 찾아옵니다.

헝클어진 머리에 창백한 피부, 새빨간 입술과 뾰족한 송곳니를 가진 꼬마 흡혈귀입니다. 꼬마 흡혈귀 뤼디거와 안톤은 친구가 되고, 안톤의 지루했던 일상은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가득 찹니다. 안톤은 흡혈귀들만의 파티에 몰래 참석하고, 흡혈귀들의 가족 납골당에도 가 봅니다. 꼬마 흡혈귀와 커다란 관을 들고 기차 여행도 했지요. 뤼디거의 여동생 안나와도 무척 가까워졌습니다. 《꼬마 흡혈귀 5 사춘기는 곤란해》에서는 안톤네 집에서 꼬마 흡혈귀들이 파티를 벌이고 소동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꼬마 흡혈귀 6 납골당을 지켜라!》는 안톤네 집이 발칵 뒤집히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안톤의 아빠가 안톤과 안나를 찍어 준 사진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사진에 안나가 나오지 않은 것입니다. 흡혈귀는 거울에 비치지 않는다더니, 사진도 찍히지 않나 봅니다.

안톤의 엄마와 아빠는 이제 뤼디거와 안나가 정말 흡혈귀가 아닌가 의심을 하고, 안톤은 병원에서 진찰을 받습니다. 피 검사까지 하게 됩니다.

한편, 안나는 카메라 플래시의 강렬한 빛 때문에 눈병이 났습니다. 문병을 갔던 안톤은 ‘악마의 눈물’이라는 약을 써야 눈병이 낫는다는 안나의 부탁에 ‘악마의 눈물’을 갖다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그런데 대체 ‘악마의 눈물’이 무엇일까요? 그런 게 정말 있긴 있는 걸까요?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