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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저자 Gaynor Lea Greenwood
출판사 시그마프레스
출판일 2015-03-02
정가 18,000원
ISBN 9788968664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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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문
2.마케팅 전략
3.미디어 채널과 도구
4.잡지의 영향력
5.홍보의 역할
6.유명인
7.패션 소매점포 환경
8.트레이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9.국제 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0.광고 규제?
11.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평가
12.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향후 방향
출판사 서평
패션 환경은 계속적으로 변화되고 있고 지금은 정보와 오락의 합성어인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뉴 미디어,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이 패션 전략의 중요한 부분으로 대두되고 있다. 숍, 페어, 런웨이? 등 순간의 소통이 수명 주기가 짧은 패션 비즈니스에서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으로 중요하게 되었다.
이 책(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PR부터 브랜딩, 간접 광고, 유명인, 스폰서십, 비주얼머천다이징까지 중요한 패션 관련 이슈들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의 저자 게이너 리-그린우드(Gaynor Lea-Greenwood는...
패션 환경은 계속적으로 변화되고 있고 지금은 정보와 오락의 합성어인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뉴 미디어,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이 패션 전략의 중요한 부분으로 대두되고 있다. 숍, 페어, 런웨이 등 순간의 소통이 수명 주기가 짧은 패션 비즈니스에서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으로 중요하게 되었다.
이 책(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PR부터 브랜딩, 간접 광고, 유명인, 스폰서십, 비주얼머천다이징까지 중요한 패션 관련 이슈들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의 저자 게이너 리-그린우드(Gaynor Lea-Greenwood는 패션 마케팅을 강의하는 학자로서 패션 미디어, 세계화, 효과적인 투자 수익률까지 새로운 시각을 보여 주고 있다.
이 책은 패션 마케팅과 관련되는 모든 수업에 필요한 책이다. 각 장마다 사례 연구와 질문 등을 통해 강사, 학생, 관련 분야 사람들 모두에게 중요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