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능동적인 어휘 습득
추상적이고 설명하기 어려운 감정 단어를 스티커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해 볼 수 있어요. 책 속 친구들의 감정을 함께 느끼며 스티커로 즐겁게 표정을 꾸미다 보면 자연스럽게 여러 감정 단어들을 익힐 수 있게 되지요. 스티커를 다 붙인 후에는 나만의 감정 사전으로 이용해 보세요! 오늘의 기분을 가장 잘 표현하는 표정을 따라 하며, 기분이 어떤지 구체적으로 말해 보는 연습을 해요.
아이들의 손에 딱 맞는 크기의 스티커가 무려 175개!
3~5세 어린이들이 쉽게 떼고 붙일 수 있는 크기의 스티커가 8장, 총 175개가 들어 있어요. 표정 스티커로 얼굴 표정을 꾸미고, 얼굴 표정에 알맞은 감정 단어 스티커를 찾아 붙여요. 작은 손으로 스티커를 하나하나 떼어 내고 붙이다 보면 소근육이 발달하고, 집중력과 창의력이 향상돼요.
표현력과 EQ가 발달하는 다기능 스티커북
유아기 어휘 발달은 사고력을 키워 줄 뿐만 아니라 타인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도와줘요. 여러 형용사 중에서도 ‘감정ㆍ상태 형용사’를 다루고 있는 『뮤고랑 어휘력 스티커놀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기분과 상태를 타인에게 보다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눈높이로 바라본 직관적인 그림!
단순하면서도 특징을 잘 살린 그림이 아이들의 직관적인 이해를 도와줘요. 각기 다른 머리 모양과 감각적인 색 조합 그리고 재미있는 표정이 아이들의 호기심과 감성을 자극해요.
아이들이 스스로 만드는 나만의 감정 이야기북
아이들은 큼직한 글씨를 천천히 따라 쓰며 감정 단어의 의미를 한 번 더 기억해요. 그리고 넉넉한 여백에 감정 단어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그림과 이야기로 채워가며, 나만의 이야기 북을 만들어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엿볼 수 있어요!
* 인증유형 : 안전 확인 CB061H416-0001, CB111H139-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