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케이크를 먹고 말 테야!
저자 사이먼 필립
출판사 국민서관(주
출판일 2018-01-26
정가 12,000원
ISBN 9788911126040
수량
달콤한 초콜릿 냄새를 어쩌면 좋지?
어느 날 집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이건 케이크가 분명해요! 부엌에 가서 테이블 위에 놓인 케이크를 본 순간, 당장이라도 먹고 싶지요! 그런데…… ‘케이크를 먹지 말고 얌전히 놔둘 것’이라고 엄마가 쪽지를 남겨 놓았습니다. 이렇게 군침 도는 예쁜 케이크를 어떻게 눈으로 보기만 할 수 있겠어요? 하지만 꼬마는 엄마의 말을 듣기 위해 케이크를 잊으려 갖은 노력을 합니다. 집 밖으로 떠나보기도 하고, 책도 읽고, 강아지랑 놀아보기도 하지만 그럴수록 케이크가 더 생각나고, 울고 싶어질 뿐입니다.
과연 귀여운 꼬마 주인공은 케이크의 달콤한 유혹을 이겨 낼 수 있을까요?

난 무엇이든 다 잘할 수 있어!
결국 엄마의 쪽지를 무시하기로 한 꼬마……. “한 번만, 딱 한 번 핥기만 할 거야!”라며 케이크를 향해 돌진합니다. 그런데 핥다 보니 한 입이 되고, 두 입이 되고…… 이런! 결국 케이크를 통째로 다 먹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꼬마 주인공은 낙담하지 않고, 곧바로 해결책을 생각해 냅니다. 호탕하게 “까짓것 새로 하나 만들어 보지 뭐!”라며 냉장고 속 재료를 모두 꺼내 케이크를 직접 만들기 시작합니다. 감쪽같이 새로 만들어 놓으면 엄마에게 들키지 않을 거라 생각한 것이지요. 난처한 상황에 처했을 때 발휘하는 기지와 뭐든지 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가 야무집니다. 꼬마는 케이크를 무사히 잘 만들어 엄마한테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요? 궁금하면 책을 펼쳐 보세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귀여운 그림책
유혹을 참지 못하고 마는 꼬마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발랄하게 그려 낸 그림책입니다. 맛있는 케이크가 눈앞에 있으니 얼마나 먹고 싶었을까요? 하지만 엄마의 말을 듣기 위해 나름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며 노력하는 아이의 순수한 모습은 미소를 짓게 합니다. 하지만 절제하지 못하고 다 먹어버리는 모습과 감쪽같이 만들어 놓으려다 오히려 온 사방을 엉망진창으로 만든 상황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