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지금 몇 시야? - 몬스터 수학 시계 보기 (양장
저자 매들린 타일러
출판사 기린미디어
출판일 2020-12-10
정가 11,000원
ISBN 9791191142082
수량
물건 살 때 필요한 돈을 셀 수 있을까요?
몬스터 스톰프는 무척 신이 났어요. 기다리기 힘들 정도로 신이 났지요. 오늘 저녁 여섯 시에 큰 축제가 있거든요. 여섯 시에는 시계의 긴 바늘은 12에, 짧은 바늘은 6에 있어요. 지금은 아침 일곱 시예요. 일곱 시에는 시계의 긴 바늘은 12에, 잛은 바늘은 7에 있어요. 냠냠, 아침은 여덟 시에 먹어요. 여덟 시에는 시계의 긴 바늘은 12에, 짧은 바늘은 8에 있어요.
시계 보기도 수학이냐고요? 물론이에요. 수학적인 사고와 지식이 없으면 안 되거든요. 《지금 몇 시야?》에서는 몬스터 스톰프의 하루 일과를 통해 시계 보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몇 시에 일어나고 몇 시에 밥을 먹고 몇 시에 학교를 가는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시계 보는 법을 알려 주지요. 이런 방법으로 수학을 만나게 되면 수학의 재미를 느껴 장차 수학을 즐기며 잘할 수 있는 어린이가 될 수 있겠지요?
한국수학교육학회 박만구 회장님은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러운 상황 속에서 수학을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몬스터 수학> 시리즈는 친숙한 이야기 상황 속에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몬스터 캐릭터를 통하여 각 영역의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깨쳐 알도록 하고 있다.”고 <몬스터 수학> 시리즈를 추천해 주셨답니다.

한.영 합본! 세이펜으로 한글과 영어를 척척 읽어요
<몬스터 수학> 시리즈는 우리말과 영어 두 가지 버전이 한 권에 같이 들어 있어요. 앞쪽에서 우리말로 된 몬스터 이야기를 먼저 읽은 다음 영어로 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지요.
아직 한글을 읽는 것도 서툰데 어떻게 영어까지 읽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몬스터 수학> 시리즈의 모든 책은 세이펜으로 읽을 수 있거든요. 뒤쪽 영어 페이지도 물론 세이펜으로 읽을 수 있고요.
세이펜으로 우리말로 읽다가 영어로 읽고 싶으면 ‘T’ 버튼을 누르면 돼요. 같은 문장을 영어로도 읽어 주거든요. 영어로 읽다가 우리말로 읽고 싶을 때도 ‘T’ 버튼을 누르면 돼요. 듣기만 해도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