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하나 찾을 때마다 숫자가 하나씩 늘어나는 덧셈!
몬스터 샘이 친구들과 박물관으로 소풍을 갔어요. 모두 여덟 몬스터가 갔지요. 이제 집에 갈 시간이 되어 샘이 밖으로 나왔는데 다른 몬스터들은 모두 어디에 갔는지 알 수가 없지 뭐예요? 샘은 친구들을 찾으러 갔어요. 찾았다! 나무 뒤에 숨어 있는 몬스터 둘을 발견했어요. 이제 세 몬스터가 모였어요. 샘 하나에 몬스터 둘을 더하니 셋이 된 거예요. 1 더하기 2는 3! 샘이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서 몬스터 둘을 더 찾았어요. 이제 다섯 몬스터가 모였어요. 원래 있던 셋에 둘을 더하니 다섯이 된 거예요. 2 더하기 3은 5!
《모두 모두 모여라》에서는 몬스터 샘과 함께 덧셈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샘이 몬스터 친구들을 하나둘씩 찾아 친구들 숫자가 점점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 주면서 자연스럽게 덧셈하는 법을 알려 주지요. 이런 방법으로 수학을 만나게 되면 수학의 재미를 느껴 장차 수학을 즐기며 잘할 수 있는 어린이가 될 수 있겠지요?
한국수학교육학회 박만구 회장님은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러운 상황 속에서 수학을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몬스터 수학> 시리즈는 친숙한 이야기 상황 속에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몬스터 캐릭터를 통하여 각 영역의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깨쳐 알도록 하고 있다.”고 <몬스터 수학> 시리즈를 추천해 주셨답니다.
한.영 합본! 세이펜으로 한글과 영어를 척척 읽어요
<몬스터 수학> 시리즈는 우리말과 영어 두 가지 버전이 한 권에 같이 들어 있어요. 앞쪽에서 우리말로 된 몬스터 이야기를 먼저 읽은 다음 영어로 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지요.
아직 한글을 읽는 것도 서툰데 어떻게 영어까지 읽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몬스터 수학> 시리즈의 모든 책은 세이펜으로 읽을 수 있거든요. 뒤쪽 영어 페이지도 물론 세이펜으로 읽을 수 있고요.
세이펜으로 우리말로 읽다가 영어로 읽고 싶으면 ‘T’ 버튼을 누르면 돼요. 같은 문장을 영어로도 읽어 주거든요. 영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