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식물계를 넘나드는 서바이벌 대모험!
운석 조각을 모두 찾아서 박물관을 탈출하라!!
아슬아슬한 모험을 통해 과학상식을 배우는
학습만화의 대명사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7차 시리즈
본격 에듀테인먼트 만화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시리즈! 과학상식의 효과적인 학습 효과와 재미로 인해 매 권마다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살아남기 7차 시리즈의 네 번째 편에서는 광물, 화석, 동식물 표본 등 자연이 만들어낸 작품들로 가득 찬 자연사 박물관에 대해 알아봅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미국의 사회사업가 헬렌 켈러가 사흘만 눈을 떠서 볼 수 있다면, 미국 자연사 박물관을 꼭 보고 싶은 것 중 하나로 꼽았다고 합니다. 이는 짧은 시간에 지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자연사 박물관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연사 박물관에서 살아남기〉 1권에서 우주 탄생부터 진화에 이르는 지구의 역사를 보여줬다면, 이어지는 2권에서는 지오와 친구들, 박관장이 운석 조각을 모으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통해 지구에 사는 여러 동식물들을 살펴봅니다. 1, 2권을 읽다보며 자연스레 지구의 역사와 그 속의 다양한 동식물들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정보, 생생한 이야기를 한현동 작가가 선보이는 친근하고 역동적인 그림을 통해 만나 보세요!
조류실부터 파충류실까지, 생생한 박물관 체험
자연사 박물관은 현재 우리 인류가 살고 있는 이 지구의 오랜 역사를 담은 곳입니다. 아주 오래전 지구에 번성했다 사라진 생물들의 화석, 진귀한 광물, 우주에서 날아온 운석 등을 통해 지구의 과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현재 살고 있는 생물들의 표본을 찾아내고 분류해서, 후손들에게 물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박물관의 전시물들은 가만있는 것처럼 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