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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고객서비스실무 : 기반 역량 강화
저자 오선숙 외공저
출판사 (주도서출판한올출판
출판일 2021-02-10
정가 24,800원
ISBN 9791166470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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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01 고객응대 서비스경영

Chapter 01 서비스 산업의 이해 12

01. 서비스 산업의 배경 13
1. 서비스 산업의 구조 13
2. 서비스 산업의 특성 15
3. 서비스 산업의 분류 17

02. 서비스의 이해 21
1. 서비스의 개념 21
2. 서비스의 본질 23
3. 서비스의 특성 25

03. 환대서비스의 이해 28
1. 환대서비스의 개념 28
2. 환대서비스의 분류 29
3. 환대서비스의 형태 37

Chapter 02 서비스 마인드 이해 46

01. 서비스의 기본정신 47
1. 서비스 마인드 47
2. 고객접점 마인드화 52

02. 서비스의 기본자세 54
1. 서비스 요원의 역할 54
2. 서비스 요원의 자질 56

Chapter 03 서비스이미지의 이해 64

01. 표정이미지 관리 65
1. 표정의 연출서비스 65
2. 표정에 따른 호감도 69
3. 표정관리 트레이닝 71

02. 자세이미지 관리 76
1. 기본 자세이미지 76
2. 자세의 종류 77

03. 음성이미지 관리 81
1. 올바른 인사말 81
2. 상황에 따른 인사말 82

04. 용모이미지 관리 84
1. 기본 복장관리 84
2. 헤어스타일 및 메이크업 88

Chapter 04 서비스 매너의 이해 96

01. 매너의 상식 97
1. 매너 및 에티켓 97
2. 네티켓의 개념 100

02. 서비스의 매너관리 104
1. 서비스의 기본관리 104
2. 업무의 기본자세 107

Chapter 05 고객만족의 이해 114

01. 고객의 특성 115
1. 고객의 개념 115
2. 고객의 분류 116
3. 고객의 심리 121

02. 고객만족의 개요 123
1. 고객만족의 개념 123
2. 고객만족의 핵심 125

03. 고객만족의 프로세스 130
1.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130
2. 고객만족의 효과 133

Chapter 06 고객관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