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처럼 힘세고 공룡보다 일 잘하는
힘센차사우루스들과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
환상적인 결합이 돋보이는 힘센차사우루스 두 번째 이야기!
커다랗고 무시무시한 공룡과 일 잘하는 특장차가 결합된 ‘힘센차사우루스’들이 각자 맡은 일을 끝내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을 떠납니다. 쓰러진 나무가 길을 막고, 흙더미가 잔뜩 쌓여 있는 순탄치 않은 여행길이지만, 굴착기사우루스, 크레인사우루스, 덤프차사우루스, 자석차사우루스 등 12개의 힘센차사우루스들은 힘을 모아 장애물도 알아서 척척 해쳐나갑니다.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는 <힘센차사우루스>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스토리가 좀 더 풍성하고 힘센차사우루스의 완벽한 팀워크를 감상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어떤 어려운 상황이 닥치더라도 용기 있게 각자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함께 극복해 나가는 힘센차사우루스들의 모습을 통해 팀워크와 협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공룡과 특장차라는 두 요소의 결합만으로도 아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한 그림책이며, 25년간 어린이 텔레비전 분야에서 일해 온 작가답게 아이들이 절대 실망하지 않을 그림과 내용을 담았습니다.
무슨 일이든 척척 해내는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 여행
열심히 일한 힘센차사우루스들이 보물 찾기 여행을 떠난대.
“우리 보물을 찾으러 가자!
고물을 찾아도 좋아!”
부릉부릉 다 함께 출발!
- <내용 중>
각자 맡은 일을 끝낸 12개의 힘센차사우루스들이 보물 찾기 여행을 떠나요.
하지만 길을 떠나자마자 여러 난관에 부딪치지요.
쓰러진 나무가 길을 막고 있을 때 자석차사우루스가 콰작콰자작 나무를 자르고, 촤르르르르 불도저사우루스가 나무를 치워요. 땅이 울퉁불퉁해 지나가기 힘들 때 잔디깎기차사우루스가 풀을 깎고, 뿡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