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공급사슬 지속가능성의 의미
01 지속가능성의 3대 축 4
02 공급사슬 지속가능성 6
1. 공급사슬 지속가능성의 의미 _7
2. 공급사슬 지속가능성의 조력자 _9
3. 공습사슬 지속가능성의 예 _9
4. 공급사슬 지속가능성의 실행 단계 _10
03 지속 가능한 공급사슬의 세 가지 핵심 특성 16
1. 민첩성 _19
2. 적응성 _21
3. 정렬성 _24
Chapter 02
공급사슬관리의 핵심 이슈와 린 공급사슬
01 공급사슬관리의 진화 32
02 공급사슬의 주요 동력 36
1. 시설 _36
2. 재고 _37
3. 수송 _38
4. 정보 _39
03 공급사슬관리의 핵심 이슈 39
04 린 공급사슬 44
Chapter 03
고객가치창출과 경쟁우위 확보 전략
01 고객가치창출 60
1. 고객가치관리 _60
2. 고객가치창출 중심의 공급사슬 _65
3.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고객가치, 고객관계관리 _69
4. 80/20 rule _70
5. 고객가치창출에 고객의 참여 _72
02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공급사슬전략의 구성요소와 성공요건 76
1. 구성요소 _76
2. 성공 요건 _81
Chapter 04
가치사슬과 공급네트워크 구축
01 가치사슬 92
02 공급네트워크 구축의 일반원칙 95
03 공급사슬 형태의 선택 103
04 대응력 있는 공급사슬의 디자인 106
05 공급사슬의 조정 112
1. 가상 공급사슬의 구축 _112
2. 가상공급사슬에서의 정보의 역할 _113
3. 신속대응전략 _114
4. 공급사슬 구성원 간의 협조 _116
5. 공급자 재고관리(VMI _118
06 글로벌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