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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디지털 사회의 마케팅
저자 박성모
출판사 (주도서출판한올출판
출판일 2021-02-10
정가 15,800원
ISBN 979116647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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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며

Chapter 0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1. 마케팅의 개념
1 마케팅의 기본 개념 구조
2 마케팅의 개념 정의
2. 마케팅 개념의 발전
3.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1 디지털 사회의 도래에 따른 마케팅 환경의 변화
2 디지털 사회의 특징
3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총체적 마케팅 개념의 대두
4.?뉴마케팅의 등장
1 새로운 마케팅 믹스의 등장
2 마케팅 1.0, 2.0 및 3.0
3 현재의 마케팅; 마케팅 3.0
4 미래의 마케팅; 마케팅 4.0

Chapter 02. 전략적 마케팅 계획
1.?전략적 마케팅 계획의 개념
2.?전략적 마케팅 계획의 수립 과정
1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 과정 개관
2 기업 사명 및 비전 설정
3 환경 분석
4 목표 설정
5 마케팅 전략 수립
6 마케팅 전략 실행 및 통제

Chapter 03. 소비자 행동
1. 소비자의 구매 행동
1 소비자의 의사결정 유형
2 관여도
3 구매의사결정 모델
2.?구매의사결정의 영향요인
1 소비자 구매행동 모델
2 사회문화적 요인
3 개인적 요인
4 상황적 요인
5 심리적 요인
3.?구매의사결정 과정
1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2 문제 인식
3 정보 탐색
4 대안 평가
5 구매 결정
6 구매 후 행동

Chapter 04. 표적시장 마케팅 전략(STP 전략
1. 표적시장 마케팅 전략의 개념 및 수립
1 표적시장 마케팅 전략의 개념
2 표적시장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2.?시장 세분화
1 시장 세분화의 개념
2 시장 세분화의 조건
3 시장 세분화의 기준
3.?표적시장 선택
1 표적시장 평가
2 표적시장 선택 전략
3 표적시장 선택 방법
4.?제품 포지셔닝
1 제품 포지셔닝의 개념 및 유형
2 제품 포지셔닝의 기법
3 제품 포지셔닝 수립 단계

Chapter 05. 제품 관리
1.?제품의 개념
2.?제품의 분류
3.?신제품의 개발
1 신제품의 개념
2 신제품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