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저자 심길후
출판사 나비의활주로
출판일 2020-07-23
정가 15,000원
ISBN 9791190865043
수량
저자 서문 영업으로 슈퍼리치의 꿈, 누구나 이룰 수 있습니다 6
프롤로그 신기루의 법칙 실천으로 실제 슈퍼리치가 된 이들 8
P A R T 1 부의 방향을 제대로 알아야 슈퍼리치가 될 수 있다

CHAPTER 1 슈퍼리치로 이끄는 성공의 방향은 따로 있다
1 경쟁 제품과 서비스가 넘쳐 나는 세상을 직시하라 22
2 바꾸려는 용기가 슈퍼리치의 첫걸음 27
3 위기와 기회, 당신은 무엇을 볼 것인가 30
CHAPTER 2 슈퍼 세일즈로 이끄는 슈퍼리치 프로세스
1 잠재고객,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가-DB와 고객 43
2 누구에게 무엇을 팔아야 슈퍼리치가 될까-목표 고객 설정과 포인트 54
3 고객이 찾게 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로볼과 개입 상품 63
4 고객의 마음을 여는 설득의 도구-레터 80
5 고객은 상품이 아니라 전문성에 반한다-멘토포지셔닝86
6 당신의 비즈니스는 시스템을 갖추었는가-셀프 어프로칭92
CHAPTER 3 슈퍼리치가 된 그들, 당신도 충분히 될 수 있다
주고받는 사이 고객의 마음이 열린다, 로볼(Low Ball99
1 신뢰를 무기로 성공한 중고차 딜러104
2 핵심 경쟁력의 형태만 바꿔 슈퍼리치가 된 애견훈련소장109
3 거래처 14곳을 180곳으로 늘린 납품 영업인의 비결, 정보113
4 송곳처럼 길게 파고든 경쟁력, 자동차세일즈맨118
<슈퍼리치 성공 팁> 시대를 넘나드는 로볼의 힘 122
세일즈에서 고객의 마음을 흔드는 기회비용의 힘, 개입상품 124
5 동일한 상황에서 비즈니스 모델만 바꿔 이룬 성공 128
6 정비 베테랑을 판매왕으로 만들어 준 개입상품의 힘 131
7 거금도 아깝지 않게 만드는 속박전제 개입상품 135
멘토 포지셔닝, 판매자가 아니라 선생님이 되어야 하는 이유 139
8 세무서도 놀란 매출 증가, 블로그 하나로 이루다 144
9 상담비부터 받고 영업하는 슈퍼리치 이야기 147

P A R T 2 실전, 슈퍼리치 웨이-세일즈 프로세스

CHAPTER 1 슈
슈퍼리치를 키우는 슈퍼리치가 경쟁하지 않고 판을 뒤집어 완성한
한국형 부의 추월차선 구축법

당신이 현재 하는 일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바꾸어 좀 더 쉽게 매출이 오르게 할 수는 없을까? 혹은 나만의 아이템을 개발하고, 많은 시간을 쓰지 않아도 작동하는 시스템이 만들어진다면 당신의 하루하루는 어떤 모습일까? 당연히 부유하게 살며 시간도 넉넉하고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리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그런데 현재 우리가 돈에 힘들고, 시간에 허덕이며 살아가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더는 찾아갈 고객이 없어서, 상품을 팔지 못하고 있는 것일까?”
“고객을 만나도 말을 잘 못 해서 매출이 나오지 않는 걸까?”
“매장 위치가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손님이 안 오는 걸까?”
“요즘 남들 다 한다는 마케팅을 내가 잘 못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가?”
이유를 찾자면 한두 가지가 아닐 것 같다. 도대체 이런 안 좋은 상황은 진짜로 왜 생겨나는 것일까? 아마도 그것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가격 경쟁에 늘 시달릴 수밖에 없는 상품이나 설령 똑같은 상품은 없다손 쳐도, 결국 경쟁하는 비슷한 상품에 의해서 늘 고생할 수밖에 없는 상황 때문이 아닐까?
이 책은 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경영학 같은 학문이나 사업을 크게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그러한 이론도 아니다. 세계 최고의 석학들이나, 위대한 경영자들의 이야기하고는 동떨어진 이야기일 수도 있다. 단지, 내 일을 시작하는 데에서, 큰 자본금을 들일 여력이 안 되는 상황, 현재 독보적인 나만의 아이템을 갖고 있지 않고 경쟁에 시달리는 상황, 한 분야의 전문 기술, 특허, 정보 등 나만의 전문성이 있다고 볼 수 없는 상황, 수월하게 사업을 할 수 있는 나름의 배경과 인맥이 갖춰지지 않은 혼자인 상황, 내가 뭔가를 구해오면 대신 풀어줄 수 있는 유통과 조직이 준비되지 않은 상황을 고려한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나만의 아이템과 나만의 시장에서, 나를 중심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