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무크(MOOC와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저자 문개성
출판사 한국학술정보
출판일 2021-01-14
정가 18,000원
ISBN 9791166032882
수량
머리말
추천사

1부. 가장 중요한 상품, 선수는 누구인가?
2부. 올림픽과 월드컵, 누가 승자인가?
3부. 스포츠 중계권, 아무나 찍나?
4부. 스포츠 스폰서십, 아무도 모르는 내막
5부. 스포츠 프로모션, 상상을 뛰어넘는 커뮤니케이션
6부. 스포츠 마케팅의 구조
7부. 스포츠 소비자, 한 길 사람 속을 어떻게 알지?
8부. 스포츠 산업, 가장 큰 숲을 이해하자
9부. 스포츠 서비스와 브랜드, 생산은 곧 소비
10부. 전국체육대회, 100년 역사에 마케팅을 입히자
11부. 가장 강력한 힘, 스포츠 가격이란?
12부. 거래의 경제성, 스포츠 장소와 유통이란?
13부. 스포츠 마케팅 4.0, 4차 산업혁명 미래비전

참고문헌
*추천사

현대 스포츠 세계에서는 마케팅 전략이 필수입니다. 스포츠 마케팅의 기초적 이해뿐만 아니라,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김동문 교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실무와 이론이 체득된 이 저서를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재미있고 쉽게 이해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안재한 박사(Tour de Korea 최초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