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이사도라 문 11 : 휴가를 즐기다 (양장
저자 해리엇 먼캐스터
출판사 을파소
출판일 2021-01-07
정가 13,800원
ISBN 9788950983901
수량
■ “우리는 비행기를 타고 바닷가로 갈 거예요!”

요정 엄마와 뱀파이어 아빠를 반씩 닮은 ‘뱀파이어 요정’ 이사도라는 한 번도 비행기를 타 본 적이 없어요. 해외에 가 본 적도 없고요. 그런데 이사도라가 그린 그림이 이벤트에 당첨됐지 뭐예요. 상품은 무려 ‘가족 해외 여행권’이에요.
이사도라는 가족들과 함께 처음으로 인간들처럼 휴가를 즐기기로 했어요. 짐을 싸고, 면세점도 가 보고, 금속탐지기도 통과해서 비행기에 몸을 실었답니다. 구름 위에서 사과 주스를 마시는 건 정말 신나는 일이었지요.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이사도라와 가족들은 바닷가 호텔로 향했어요. 이제 휴가를 즐기는 거예요. 뜨거운 햇살, 반짝이는 모래,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요. 이사도라는 마음껏 수영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배도 탔어요. 뱀파이어인데 어떡하냐고요? 괜찮아요, 아빠가 자외선 차단 지수가 무려 60이나 되는 선크림을 챙겨 왔거든요.
그런데 바닷속에서 스노클링을 하다 보니 무언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반짝이는 것도 있고, 움직이는 것도 있는데요. 저 바다 아래에서 이사도라를 기다리는 건 무엇일까요? 이사도라는 과연 인간처럼 휴가를 무사히 즐길 수 있을까요?
특별해서 평범한 ‘이사도라 문 시리즈’의 열한 번째 이야기!

■ 어린이들의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 유머 가득한 이야기,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과 함께 읽어요!

?이사도라 문?시리즈는 남들과 다른 모습에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있는 그대로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를 북돋아 줄 재미있는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인종과 국경, 성별을 초월해 모든 아이들이 유쾌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 시리즈이기도 하지요. 영국,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헝가리, 스페인…… 지금까지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이 함께 읽고, 이사도라의 특별하지만 평범한 모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남들과 조금 달라도 괜찮다고, 사실은 모두가 다르고 특별하다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