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복수 맛 마카롱 - 달마중 18
저자 윤정
출판사 별숲
출판일 2021-01-08
정가 11,200원
ISBN 9791191204025
수량
1. 김은서는 배신자 ....... 9
2. 마녀네 마카롱 ....... 26
3. 진짜 복수의 시작 ....... 45
4. 짜릿한 순간이 온다 ....... 59
5. 엄마랑 마카롱 ....... 82
하린이는 김은서와 단짝 친구예요. 똑같은 우정 머리띠를 할 정도로 친해요. 곧 열릴 학예회에서 두 친구는 함께 피아노로 ‘젓가락 행진곡’을 연주하기로 했어요. 은서는 잘하는데, 하린이가 자꾸 박자를 놓쳐서 걱정이지요.

하린이가 은서네 집에서 ‘젓가락 행진곡’ 연습을 하는데, 전학 온 지 일주일밖에 안 된 이수빈이 놀러 왔어요. 이수빈은 은서와 함께 ‘젓가락 행진곡’을 한 번도 틀리지 않고 끝까지 쳤어요. 그러고는 은서 머리에서 우정 머리띠를 멋대로 빼내어 써 보더니 유치하다며 놀렸지요. 어이없게도 은서는 우정 머리띠 아니라며 말을 얼버무리는 거예요. 또 하린이의 소중한 인형 ‘뽀송이’를 냄새 나고 더럽다며 흉보는데, 은서가 이수빈 말에 맞장구치지 뭐예요. 하린이는 이수빈한테도 화가 나지만, 맞장구치는 은서가 더 미웠어요. 그런데 이수빈이 이번에는 학예회에서 함께 댄스를 하자고 은서를 꼬시자, 은서가 홀랑 넘어갔어요. 은서는 하린이와 함께 학예회에서 ‘젓가락 행진곡’을 치기로 한 약속을 버리고, 이수빈과 댄스를 하겠대요.

은서는 하린이보다 수빈이가 더 좋아진 걸까요? 둘만의 우정 머리띠를 이수빈에게 막 주고, 아예 우정 머리띠가 아니라고 하고, 뽀송이 인형이 더럽다고 맞장구치고, 피아노 못 친다고 구박하고, 학예회 때 이수빈이랑 댄스를 하겠다니요.

배신자, 김은서는 배신자예요! 복수를 다짐하며 억울한 마음으로 집에 가던 하린이는 우연히 ‘마녀네 마카롱’ 가게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을 마녀라고 하는 아줌마에게 우정 머리띠를 주고 세 가지 복수 맛 마카롱을 받게 돼요. 복수하고 싶은 친구에게 먹이면, 그 친구는 여러 사람들 앞에서 부끄럽고 망신스러운 일을 겪게 된대요. 고소한 맛, 통쾌한 맛, 짜릿한 맛으로요! 주의할 점은, 친구에게 복수 맛 마카롱을 먹이고 후회하면 부끄럽고 망신스러운 일이 그 친구가 아니라 자신에게 찾아온대요. 과연 하린이는 마녀에게 받은 마카롱으로 배신자 김은서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요? 은서에게 복수 맛 마카롱을 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