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널 신사로 만들었어!”
매형처럼 대장장이를 꿈꾸던 핍.
하지만 에스텔라를 만나며, 대장장이가 되는 게 부끄러워졌지요.
그러던 어느 날, 누군가 핍을 부자로 만들어 주었다고 하는데….
핍은 자신이 원하던 진정한 신사가 될 수 있을까요?
진짜 신사로 성장하는 핍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출판사 서평
1. 톨스토이와 도스토옙스키가 존경한 작가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
가난한 소년이 신사 수업을 받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위대한 유산>은 영국 최고의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어요.
막대한 재산을 물려받은 소년 핍, 아름답지만 차갑고 냉정한 에스텔라, 결혼식 날 신랑감에게 버림받고 남자를 증오하는 해비셤 양, 감옥에서 탈출해 새 삶을 사는 매그위치 등의 인물이 창조해 내는 흥미로운 스토리는 당 시대의 현실 문제와 진정한 삶의 가치가 무엇인지 잘 보여 주지요.
해학과 풍자, 인간성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이 담긴 찰스 디킨스의 작품은 오늘날까지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2. 미국에서만 150만 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앞뒤로 보는 세계 명작> 시리즈의 원서는 Gibbs Smith 출판사의 Babylit 시리즈로 미국에서만 150만 부 판매된 베스트셀러예요.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밥과 표현으로 전문가가 다듬고, 매력적인 일러스트까지 더해 전 세계 부모들에게 꼭 읽어야 할 ‘어린이 세계 문학’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3. 풍부한 표현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일러스트!
19세기 영국의 모습과 개성 강한 등장인물에 놀라운 상상력을 더한 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 마이크 번이 그렸어요. 밝은 색상과 감정 표현이 섬세한 캐릭터들은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고 풍부하게 만들어, 책을 읽는 동안 독자들을 그림 속에 푹 빠져들게 하지요.
4. 이야기의 재미를 더해 주는 등장인물 소개와 명문장!
이야기 속 주요 등장인물의 소개를 담아 읽는 재미를 더했어요. 또 원작에 나오는 내용을 더해 이야기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