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될 동물들의 이야기!
그림지도로 보는 전 세계 동물의 세계!
“동물이 없다면 인간은 어떻게 될까? 만약 동물이 사라진다면, 인간은 영혼의 외로움을 느끼며 죽게 될 것이다.” 시애틀 인디언 추장의 말처럼 동물과 인간, 그리고 자연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은 길들이고 이용해야 할 대상이 아니라, 더불어 살며 지켜야 할 존재 그 자체이지요.
≪세계 동물 지도책≫은 전 세계 자연과 동물을 한 권의 책으로 망라한 그림책입니다. 세계를 크게 일곱 대륙(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남극으로 나누고, 각 대륙을 세분화해 지역 동물들을 소개했습니다. 손 그림과 디지털 기술로 완성도 높인 세계 지도를 따라 대륙별 자연환경과 대표 동물의 습성과 생태, 특징 등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어떤 동물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어떻게 생기고 무엇을 먹고 사는지, 계절을 따라 어디로 이동하는지. 전 세계 200여 종 동물의 서식지와 환경, 생활 모습이 간결한 글, 생생한 지도와 유쾌한 그림으로 알차게 담겨 있습니다.
일곱 대륙을 탐험하며 지구촌 곳곳의 모험심 강한 동물들을 만나 보세요! 한 장의 그림지도를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그 나라의 지리와 자연환경, 동식물의 세계를 한눈에 꿸 수 있기에 자연을, 세계를 가슴에 품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 생명의 본질과 의미를 생각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