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1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기초 개념
1장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초 개념
2장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2부 IMC 과정
1장 브랜드와 기업의 내적·외적 상황 분석
2장 목표 수용자 분석
3장 IMC 목표 설정과 예산
4장 통합 마케팅 전략 결정
3부 IMC 수단들
1장 광고
2장 Publicity
3장 지역사회 관계
4장 투자자 관계
5장 마케팅 PR
6장 공공정보 캠페인과 사회 마케팅
7장 공익광고
8장 쟁점 관리
9장 정부 관계
10장 국제 PR
11장 공중 참여
12장 PR과 인터넷
13장 노사 관계
4부 IMC 기획서 보기
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