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4
프롤로그 ?6
1장 유통의 시작, 가격준수
1. 가격, 지킬 것인가? 무너뜨릴 것인가? ?17
2. 3년은 버텨라 ?20
3. 가격준수가 유리하다 ?23
4. 유통기준을 세우는 이유 ?27
5. 유통 설계하기 ?30
6. 변하지 않는 유통, 살아남을 확률은? ?33
7. 찾아가는 제조사 vs 찾아오는 유통채널 ?36
8. 존재하는 시장과 개척하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39
9. 선택된 제품에 기회가 있다 ?42
2장 유통 버티기, 유통맷집 키우기
1. 제조사의 착각은 위기다 ?49
2. 샘플은 득일까? 독일까? ?52
3. “제품 구합니다”와 전시회의 함정 ?55
4. 유통의 격을 높여라 ?59
5. 망하게 하는 제조사? 성공시키는 제조사? ?61
6. 제품을 지켜주는 유통채널 찾는 방법 ?64
7. 과거에서 탈출하다 ?67
8. 잘 버티고 있나요? ?70
3장 유통의 위기, 유통기준 세우기
1. 억울할 시간이 없다 ?75
2. 중간유통의 미래가 불투명하다 ?78
3. 위탁배송의 함정 ?81
4. 유통의 시작점을 다시 찾아라 ?84
5. 오프라인은 앞으로도 건재할 수 있을까? ?86
6. 공급가격을 낮게 하면 안 되는 이유 ?90
7. 공급가격을 미리 정하면 망한다 ?93
8. 사장과 직원의 입장이 다르면? ?96
9. 잘되는 쇼핑몰에는 이유가 있다 ?99
10. 빈자리를 차지하다 ?102
11. 성인사이트가 되다 ?105
12. 안전한 유통은 없다 ?108
13. 위기의 순간을 마케팅으로 활용하기 ?111
14. 성공하는 맷집을 키우는 방법 ?113
15. 지역특산품, 살릴 것인가? 말 것인가? ?116
16. 놓치면 안 되는 내부 비밀 ?119
4장 유통의 성공, 가격준수 완성
1. 목숨과 바꾼다면 ?125
2. 돈 버는 유통채널 ?127
3. 유통채널 입점 노하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