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빨리보는 간단한 키워드
●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과 소비자행동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2장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3장 지각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4장 학습과 기억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5장 동기와 가치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6장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7장 태도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8장 문화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9장 사회계층, 준거집단, 가족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10장 자아(Self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제11장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전략
핵심이론
실전예상문제
● 최종모의고사
제1회 최종모의고사
제2회 최종모의고사
● 정답 및 해설
제1~2회 최종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본 교재는 독학사 경영학과 3단계 전용 수험서로 경영학과 3단계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여러 구성을 준비했습니다. 일단 ‘핵심이론’에서는 시험에 빈출되고 중요한 내용을 담아 구성하였고, ‘더 알아두기’ 등을 통해 핵심내용을 다시 한번 학습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핵심이론의 내용을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ox로 점검하자’와 기출유형이 반영된 ‘실전예상문제’를 통해 본 교재를 공부하는 학습자들이 실력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3단계 시험부터 적용되는 주관식 문제를 연습할 수 있도록 최신경향에 맞는 주관식문제를 엄선하여 구성하였다.
여기에 마무리 점검으로 유용한 ‘최종모의고사(총 2회분’와 ‘빨리보는 간단한 키워드(빨간키’까지 구성하여 독자분들이 최종 점검과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종모의고사는 독학사 객관식, 주관식 답안지가 구현된 답안지로 실전 연습을 하고 정답과 해설을 통해 본인의 약점과 보안점을 체크해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빨리보는 간단한 키워드는 핵심요약집으로 중요 내용을 빠르게 회독할 수 있게 요약했고, 시험 직전까지 공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자료이니 꼭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교재로 공부하시는 독자님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