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찾아라, 나의 비즈니스 모델
저자 히라노 아쓰시 칼
출판사 디이니셔티브
출판일 2019-12-19
정가 14,000원
ISBN 9791196848408
수량
머리말 | 어디에서 당신의 비즈니스 모델 인사이트를 찾을 것인가

제1장 비즈니스 모델은 진화한다
01 비즈니스 모델을 아는 것이 왜 중요할까?
02 비즈니스 모델은 어떻게 변해왔는가?
03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 ①
04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 ②
05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7단계 ①
06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7단계 ②
비즈니스 모델 인물 노트 | 제프 베조스

제2장 인터넷에서 인사이트를 찾다
01 사물이 아닌 체험을 제공하여 세계 최강이 된 넷플릭스
02 일본에서 후발 주자였던 페이스북은 어떻게 시장 점유율 1위가 되었나?
03 예탁물을 클라우드로 관리하고 판매까지 하는 서말리 포켓
04 대형 무료 소셜 게임은 어떻게 돈을 벌까?
05 보노보스가 매장에서 제품을 팔지 않는 이유
06 광고 수입에 의존하지 않는 웹 미디어, 알리스
07 그루폰은 어떻게 고객의 입소문을 확산시켰나?
08 레시피를 찾는 사람과 제공하는 사람을 연결하는 쿡 패드
09 좋아하는 아이돌을 직접 지원하여 팬심을 사로잡은 쇼룸
10 병원을 바꿔도 초진이 필요 없는 메디컬 체인의 기술
11 점프 루키!는 왜 광고 수입 전액을 만화가에게 돌려줄 수 있는가?
12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없애 80%의 재구매율을 달성한 자포스
비즈니스 모델 인물 노트 | 스티브 잡스

제3장 사람에게서 인사이트를 찾다
01 홈리스를 이동식 서점으로 변화시킨 빅이슈의 힘
02 지방의 저학력 젊은이들을 원석으로 키워내는 양키인턴
03 스테이크를 패스트푸드로? 이키나리! 스테이크의 저력
04 미래식당은 직원 한 명으로 어떻게 오더 메이드 정식을 만드는가?
05 리바이스는 이미 얻을 게 없어진 붐 대신 ‘사람’에 주목했다
06 신인 때부터 응원했던 팬을 지켜내는 AKB48의 성장 구조
07 고메다 커피가 일부러 피크타임을 만들지 않는 이유
08 셀프 조립하는 재미로 지갑을 열게 한 이케아의 전략
09 수익률보다 ‘좋은 기업’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