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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치과 상담 스킬 업!
저자 김영준
출판사 헤세의서재
출판일 2020-10-26
정가 20,000원
ISBN 979119674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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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검증된 상담 원리로 치과 상담에 자신감 갖길 바라며

1. 동의율을 결정하는 상담자의 자세
치과 상담의 본질은 세일즈
환자와 긍정적 관계를 만들려면?
책임감과 프로의식을 가져라
환자의 선입견을 바꾸려하지 말라
호감과 권위를 느끼게 하라
환자에게 시각적으로 보여줘라
상담 기술은 기본 패턴에서 나온다
에이스 상담자의 습관 10가지

2. 환자 유형별 맞춤 상담
잘 잡는 것보다 놓치지 않도록 - 소개 신환 상담법
이 환자 인연일까? 우연일까? - 비소개 신환 상담법
충성도 없는 구 신환 - 구신환 상담법
기대치가 있는 VIP 환자 - VIP 환자 상담법
치료 생각 없이 비용만 물어본다면? - 쇼핑 신환 상담법
구환은 관리가 생명이다 - 구환 상담법
구환의 치료 계획이 변경된다면? - 치료 변경 구환 상담법
이벤트로 내원한 환자는? - 이벤트 환자 상담법
검진과 스케일링 환자는? - 검진 & 스케일링 환자 상담법

3. 치료별 상담의 핵심 포인트
상담자는 의사 진단에 토 달지 말라 - 예진 상담법
환자의 덴탈 IQ를 높이고 교감하라 - 치경부 마모증(CA 상담법
강권하지 말고 치료 선택권을 줘라 - 충치초기(C1 레진 상담법
상실에 대한 공포감을 조성하라 - 충치중기(C2 인레이 상담법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마음을 흔들어라 - 충치말기(C3 크라운 상담법
환자에 맞게 치료 당위성을 말하라 - 치아파절(C4 임플란트 브릿지 상담법
날카로운 비유로 치료를 유도하라 - 통증 없지만 위중한 치아 상담법

4. 능력을 보여주는 치아교정 상담
상담자 능력은 교정 상담으로 결정된다
교정 환자는 진단에 올인하라
합리적 수가를 제시하는 스타벅스 상담법
작은 비용 차이를 극복하는 요령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 질문 3가지
꼭 알아둬야 할 교정 장치
치과 상담계의 1인자, ‘명품치과위생사’ 카페의 김영준 대표가
정리한 치과 상담의 정석이자 치과 상담의 바이블!
매번 치과 상담 세미나에 수 백 명이 몰려들 정도로
정평이 난 치과 상담 비법을 정리했다!

치과 상담법을 강의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전국의 수많은 치과위생사, 치과 실장, 치과의사로부터 인정을 받은 치과 상담법 강의를 하는 분은 유일하다. 그가 바로 김영준 대표이다. 그는 심리학, 마케팅 이론을 접목하여 과학적인 치과 상담 이론을 정립했다. 이제는 주먹구구식의 상담법에서 벗어나야한다. 이 책을 보는 순간, 치과 환자 상담에 대한 자신감이 들 것이다.

초보 치과 상담자들의 입문서이자,
경력 치과 상담자의 실력을 일취월장하도록 도와주는 책!
매출 악화의 위기를 겪는 치과가
믿고 의지할 것은 바로, 치과 환자의 치료 동의율을 높여주는 이 책이다.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보 상담자는 물론 어느 정도 경력이 있는 상담자에게도 이 책이 큰 도움이 된다. 초보 상담자는 이 책을 통해 체계적인 상담법은 습득하여 빠르게 상담 실력자가 될 수 있다. 또한 경력 상담자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여 최고 수준의 상담 실력을 선보일 수 있다. 이렇게 해서 치과 상담자가 치과의 매출을 크게 올려줄 것이다.

치과 상담의 본질은 세일즈! 세일즈 관점에 입각한 치과 상담법!
한국의 치과 상담계는 이 책의 전후로 역사가 나뉠 것이다!
이 책은 치과 환자의 치료 동의율을 끌어올림으로써
치과 매출을 올려주며, 상담자의 가치를 높여준다!

어느 분야에나 이론적 기준이 되는 책이 있다. 이제 바로 이 책이 출간됨으로써 한국 치과 상담계는 비로소 이론적 기준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상담은 과학이다. 이 책은 탄탄한 이론에 바탕에 두고 다양한 실전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즉각 써먹을 수 있는 상담법을 소개했다. 이 책이 치과 매출을 크게 끌어올려 줄 것이며, 원내 상담자의 가치를 드높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