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어린이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다독여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산기획의‘블루데이북 감정학교’시리즈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어린이들도 어른들과 똑같이 심술이 나고?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슬픈 날이 많아요. 누구나 우울할 때가 있는 건 당연해요. 하지만 유쾌하고 친근한 동물 사진이 담긴 『어린이를 위한 블루데이북』을 읽으며 감정을 다독일 수 있어요! 무력하고 화가 나고 우울하고 심술이 날 때마다 어린이와 똑같은 상황에 처한 동물의 다양한 사진을 보고 웃다보면 감정을 어루만지고 스스로 치유하는 법을 배울 수 ...
어린이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다독여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산기획의‘블루데이북 감정학교’시리즈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어린이들도 어른들과 똑같이 심술이 나고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슬픈 날이 많아요. 누구나 우울할 때가 있는 건 당연해요. 하지만 유쾌하고 친근한 동물 사진이 담긴 『어린이를 위한 블루데이북』을 읽으며 감정을 다독일 수 있어요! 무력하고 화가 나고 우울하고 심술이 날 때마다 어린이와 똑같은 상황에 처한 동물의 다양한 사진을 보고 웃다보면 감정을 어루만지고 스스로 치유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우울한 날에는 웃어 봐요
『어린이를 위한 블루데이북』은 어린이들이 우울해서 기운 없는 날 꼭 필요한 책이에요. 감정이 자연스럽게 드러난 동물 사진에 영감 가득한 생각과 풍부한 상상력이 절묘하게 합쳐져 어린이의 섬세한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어요. 사진의 동물들과 마음을 나누며 웃다보면 어느새 기분이 좋아지며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이 책은 어른용으로 출간되어 전 세계에서 지금까지 500만 부 가까이 팔린 『블루데이북』을 어린이를 위해 다시 펴낸 것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블루데이북』은 아이들의 우울과 외로움, 걱정과 근심, 소외감 같은 감정들을 표현하고 이런 감정들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담고 있어요. 아이들이 읽으면서 스스로 우울함을 떨쳐내고 기분을 북돋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