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책 소개
본 책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들에게 의료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하고자 하는 이들이 위한 중국어 회화 입문서입니다.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해 전반부는 중국어의 병음, 성조, 기본 인사말, 기초 어법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후반부에는 진료과목별 어휘와 표현 위주의 회화문을 수록하여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책의 특징
중국어 기초부터 의료 현장의 실용 회화까지 한 번에 마스터한다!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자체에 부담감을 느낄 수 ...
책 소개
본 책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들에게 의료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하고자 하는 이들이 위한 중국어 회화 입문서입니다.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해 전반부는 중국어의 병음, 성조, 기본 인사말, 기초 어법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후반부에는 진료과목별 어휘와 표현 위주의 회화문을 수록하여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책의 특징
중국어 기초부터 의료 현장의 실용 회화까지 한 번에 마스터한다!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자체에 부담감을 느낄 수 있는 학습자들은 의료 관련 표현까지 함께 익혀야 하는 것을 더 어려워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해서 제 1과부터 제 8과 까지는 중국어 초급 수준에 속하는 어법과 표현을 의료 관련 용어와 적절히 배합하여 내용을 구성하였고, 제 9과부터 제 12과까지는 초급에서 조금 더 발전한 중급 수준의 어법과 보다 전문적인 진료 용어 및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중국어로 의료현장에서 서비스를 하시는 분들은 이 한 권으로 중국어의 기초를 마스터하고 의료 현장에서의 실용적인 표현까지 일거양득 할 수 있습니다.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진료과목별 필수 표현을 스토리로 재미있게 학습한다!
의료 관광객이 한국에 입국하여 병원에서 접수하고, 진료를 받고, 수술 및 입원 절차를 거쳐 퇴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