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사이느은 4
저자 이연지
출판사 레진코믹스
출판일 2017-06-30
정가 15,000원
ISBN 9791188263820
수량
“우리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을까?”

레진코믹스 로맨스 부문 롱런 1위!
가족과도 다름없는 베프 남사친, 여사친에서 연인이 가능하다고?


사이가 멀어지면 마음이 옅어질 거라고 생각한 가영이는 자꾸만 우진이를 피하고, 우진이는 그런 가영이의 행동이 남자친구인 찬희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각자의 오해로 멀어지기만 하는 두 사람.
결국 가영이는 깊은 고민 끝에 마음을 정리하고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너를 좋아해. 그런데 너랑 뭘 어떻게 하고 싶은 건 아니니까 부담 갖진 마. 예전처럼 지내자.”라고 고백한 가영이에게 우진이는 “응….” 짧은 대답만 남기고 만다.
한편 며칠 지나지 않아 우진이는 엄마에게서 이혼한 아빠의 투병 소식을 전해 듣고 혼란스러워한다. 어린 시절 엄마를 애틋하게 사랑하던 아빠의 모습을 보며 이성관을 키웠던 우진이는, 바람을 피워 엄마와 이혼한 후 혼자 쓸쓸하게 투병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며 사랑을 믿지 않게 된 상처가 다시 불거지는데.
과연 우진이의 마음은 무엇일까? 가영이와 우진이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아니면 새로운 관계로 시작할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멀어질 수도, 연인이 될 수도 없는
‘우리 사이는’ 어떻게 해야 할까?
꽁냥꽁냥, 궁극의 캠퍼스 로맨스!


자타공인 청춘 로맨스의 최고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우리사이느은》! 이번 4권에는 드디어 가영이와 우진이에게 절대절명의 순간이 그려진다.
우진이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예전처럼 돌아가고 싶은 가영이와 새로운 관계가 두렵지만 용기를 내보려는 우진이의 마음속 민낯이 섬세한 감정 묘사로 생생하게 느껴진다.

혼자만의 사랑이야말로 쓸쓸한 것이 또 있을까. 더구나 가장 가깝던 사이에서는 괜한 희망을 갖고 큰 실망을 느끼게 될까봐 조심스러워지는 가영이의 심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사람은 없을 것. 결국 우진이에게 ‘뭘 어쩌자는 건 아니고…’라고 시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