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슈퍼영웅 지침서 3 : 혼자서 (양장
저자 엘리아스 볼룬드
출판사 북뱅크
출판일 2020-11-10
정가 13,000원
ISBN 9788966351206
수량
시작하는 글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끝맺는 글

리사의 필기
리사를 돕게 해달라고 간절히 부탁하는 막스,
악당들과의 싸움에 느리고 뚱뚱한 막스가 과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리사는 슈퍼영웅이 되어 많은 시민을 위험과 악당으로부터 구해내면서 도시의 수호자가 되었다. 하지만 시민들은 리사가 아닌 빨간 가면을 사랑했을 뿐 리사는 여전히 혼자였다.
그러던 어느 날, 리사는 닉과 로베트와 다투고 혼자 남은 막스와 마주치게 된다. 막스와 함께 보내면서 잠시 리사는 닉이 좋은 아이라는 생각을 했고, 어쩌면 친구가 될 수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했다. 하지만 닉과 로베트를 다시 만난 막스는 리사에게 등을 돌리고 예전의 그 패거리로 되돌아갔다.
그런데 리사는 폴 폰스비 존스 동전 전시회에서 전에 덴마크 사팔눈 동전을 훔친 도둑들과 다시 마주하게 되고, 악당 볼프강의 부하들을 단숨에 박살내 버리고 만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다. 더 큰 위험이 리사 앞에 도사리고 있었다.
볼프강은 리사 대신 루센힐 시의 여자 시장을 잡아 가둔 후, 금요일 밤 12시까지 직접 동전들을 가지고 대광장으로 나와 투항한다면 시장을 풀어주겠다며 리사를 위협했다.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는 볼프강과의 전면전을 앞두고 오직 혼자서 감당해 내야만 한다는 사실에 리사는 커다란 외로움을 느낀다.
그때, 느닷없이 막스가 다시 나타난다. 아까 닉과 로베트 앞에서 서로 친구가 아니라고 했던 일을 사과하더니, 빨간 가면이 리사라는 사실을 알고 있고 증거도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그러면서 할 수만 있다면 자기가 리사를 돕게 해달라고 간절히 부탁한다.
이후 리사와 막스는 어떻게 될까? 둘은 온전한 친구가 될 수 있을까? 그리고 무지막지한 악당들과의 싸움에 느리고 뚱뚱한 막스가 과연 도움이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