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부동산마케팅 (양장
저자 이태교 외공저
출판사 법문사
출판일 2016-02-25
정가 23,000원
ISBN 9788918122786
수량
제1장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부동산마케팅
제1절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 변화
제2절 위치의 가치

제2장 부동산마케팅의 기초이론
제1절 마케팅의 개념적 고찰
제2절 마케팅 관리 철학
제3절 부동산마케팅
제4절 부동산의 특성과 마케팅
제5절 부동산산업의 분류

제3장 부동산마케팅환경
제1절 부동산마케팅과 환경
제2절 부동산환경의 변화
제3절 부동산마케팅환경의 구성요소

제4장 부동산시장분석
제1절 부동산시장의 특성과 기능
제2절 부동산시장분석

제5장 부동산마케팅 관리과정
제1절 부동산마케팅 관리과정의 의의
제2절 부동산마케팅 관리

제6장 부동산마케팅전략
제1절 소비자행동분석
제2절 마케팅전략기준
제3절 부동산경기에 따른 마케팅전략
제4절 시장세분화전략과 STP전략

제7장 부동산 마케팅믹스 전략
제1절 부동산 마케팅믹스의 구성요소
제2절 입지선정과 토지확보
제3절 제품계획
제4절 가격전략
제5절 커뮤니케이션전략

제8장 부동산개발업의 마케팅활동
제1절 부동산개발업의 마케팅활동
제2절 부동산의 유통구조(marketing channel
제3절 최근 주택건설업계의 마케팅전략
제4절 리모델링 마케팅
제5절 아파트 브랜드마케팅

제9장 부동산중개업의 마케팅활동
제1절 부동산중개업의 개념적 고찰
제2절 부동산중개업의 세일즈
제3절 부동산중개 세일즈맨십

제10장 부동산특수마케팅
제1절 공간마케팅
제2절 도시마케팅
제3절 인터넷 마케팅
제4절 귀족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