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한국사 바이엘 1~4 세트 (전4권
저자 최마리아
출판사 반음올림(주
출판일 2020-09-10
정가 44,000원
ISBN 9791196211486
수량
한국사 바이엘 1권: 선사시대
한국사 바이엘 2권: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통일신라, 발해
한국사 바이엘 3권: 후삼국, 고려
한국사 바이엘 4권: 조선
우리아이 첫 피아노 교본, 바이엘과 떠나는 우리나라 역사 여행
- 한국사 바이엘 시리즈(선사시대부터 조선까지-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주먹도끼가 동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 경기도 연천 전곡리에서 발견되었다. 이 발견으로 그동안 서양이 동양보다 문화적으로 우월하다는 여러 학설들이 거짓으로 판명이 났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이 주먹도끼를 발견한 사람을 누구일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릴 때 가르치라는 말이 있다. 특히 중요한 것을 노래로 익히면 평생 잊지 않고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우리아이들이 우리나라 역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올바로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면 그 방법 중 하나로 우리 역사를 피아노로 연주하며 노래로 배우면, 무의식적으로 흥얼거리는 노랫말처럼 잊지 않고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여 만든 <한국사 바이엘 시리즈>를 추천한다.

한국사 바이엘 시리즈는 총4권으로 교과서 중심의 우리 역사 선사시대(1권, 삼국시대와 통일신라-발해(2권, 후삼국과 고려(3권, 조선(4권으로 구성되어있다.

악기 교육이 꼭 필요한 초등학생에게 피아노를 배우며 한국사를 배우는 일석이조의 교재는 피아노로 배우는 인문학, 교과과정 연계 피아노교본 전문 출판사 반음올림의 신간이다.

반음올림은 초등학교 과학, 사회, 한국사 교과서 내용을 피아노로 쉽게 익히며 배우는 교재를 출간, 다양한 각도를 포괄하는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음악교육기관에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우리아이들이 돌멩이 하나를 보더라도 역사적, 과학적, 사회적, 음악적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는 융합형 인재로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면 반음올림의 교과과정 연계 피아노 교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