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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돈앞에선 이기주의자가 되라 : 조금은 뻔뻔하게, 조금은 교활하게
저자 네이선 랏카
출판사 (주쌤앤파커스
출판일 2020-09-25
정가 18,000원
ISBN 9791165342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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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며_ 자본 없이 경제적 자유의 길을 걷다


I부. 깨뜨릴 것과 받아드릴 것

1. 제1의 법칙_ 한 우물만 파는 것은 멍청한 짓이다
대학 때 부업으로 6,400달러를 벌다 | ‘팝업창’만으로 18만 달러의 수익을 얻다 | 한 번에 우물 3개를 파자 | 3가지 프로젝트를 동시에, 일은 1/3로 줄어든다 | 세 우물 전략의 핵심은 검증, 증식 그리고 성장이다

2. 제2의 법칙_ 모방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것보다 훨씬 쉬운 일이다
“그냥 드롭박스를 따라 했어요.” | 무엇을, 어떻게? 경쟁자의 패턴을 모방한다 | ‘프리랜서 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자를 모방한다

3. 제3의 법칙_ ‘목표 설정’은 당신을 가난하게 만들 뿐이다
큰 성공을 위해서는 세세한 것부터 챙겨야 한다 | 내 힘으로 처음 번 돈은 700달러였다 | 도대체 내가 무슨 실수를 저질렀는지 보라 | ‘시간 잡아먹는 일’부터 시스템화하자 | 시스템 검증, ‘스타벅스’로 가라 | 시스템은 어떻게 수익을 만들까 | 뉴 리치 시스템의 해부도를 공개한다 | 단돈 29달러로 9시간을 되찾다 |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하자(그리고 초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슈퍼리치가 되자 |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내는 팟캐스트 시스템을 구축하다 | 나 대신에 둘을 고용하면 120%의 아웃풋이 된다

4. 제4의 법칙_ 금광석을 캐는 광부에게 곡괭이를 팔아라
CEO들이 나에게 수익을 공개하는 이유 | 5,000달러 추가 수익을 올릴 나만의 ‘곡괭이’를 찾자 | 과거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패턴을 모방하라 | 록펠러와 황: 골칫거리를 성장 계획에 녹여내다 | 오늘의 골드러시: 아마존과 이베이 판매자들을 공략하라

5. ‘두려움’을 파는 부자들_ 밀레니얼 뉴 리치, 신무기를 쥐다
가장 강력한 감정, ‘두려움’을 팔다 | 협상할 필요가 없을 때 협상하라 | 뉴 리치의 시간은 다르게 흐른다 | 뉴 리치는 어떻게 적은 시간으로 많은 일을 할까


II부. 돈: 소유하고, 유지하고, 성장시킬 것

6.
“중간고사에서 낙제점을 받아든 순간, 나는 내가 자본가임을 깨달았다”

아이비리그 졸업장이나 돈은 없어도 된다. 탐욕스러운 은행가가 될 필요도 없고, 심지어 일론 머스크처럼 부자가 될 아이디어가 없어도 된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단 한 가지, 과거의 그릇된 법칙을 깰 의지다.
저자는 19살 때 은행예금 119달러로 소프트웨어 회사를 세웠다. 그로부터 5년 뒤에 그의 소프트웨어 회사의 가치는 1,050만 달러가 됐다. 저자 스스로 자신이 유난히 머리가 좋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그는 단지 소수만이 아는 사실을 깨달았을 뿐이다. 그것은 바로 ‘진짜 부자가 되기 위해서 많은 돈이나 기발한 아이디어는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그는 지금도 매달 1억 원 이상의 불로소득을 얻고 있고, 사모펀드를 운영하고, 다운로드 수가 1,000만 건 이상에 달하는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책은 한 젊은 부자가 어떻게 대학교 중퇴자에서 뉴 리치가 됐는지를 보여준다. 그는 이 책에서 숨김없이 기꺼이 자신이 부자가 되었던 모든 방법을 공유한다. 명문대 대학생이 아닌 ‘자본가’로서 눈을 뜨고, 소득신고서, 손익계산서, 계약서를 쳐다보는 일이 왜 즐거운 일이었는지도 말이다. 당신이 원하는 삶은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있다. 지금은 단지 그곳에 가기 위해서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모를 뿐이다. 저자는 28살에 지속적인 수입원 20개 이상을 만들어냈고, 지금도 같은 방식으로 소득을 창출해내고 있다. 짧지만 통찰력 있는 그의 이력을 함께하다 보면 부를 쌓고 일을 덜 하고 삶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부의 패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발 빠르게 행동한다면 누구나 패턴을 이용해 뉴 리치가 될 수 있다.


최소 시간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속박 대신에 영혼의 자유를!
뉴 밀레니얼 리치들이 창조한 새로운 부의 자가발전기

그의 성공은 과거 ‘부의 법칙’을 깨는 것부터 시작되었다. 한 우물만 파려고 하지 않았고, 시장의 유일무이한 존재가 되려고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