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마케팅
CHAPTER 01 마케팅의 기초개념
CHAPTER 02 마케팅 계획 수립과정
CHAPTER 03 시장기회 분석과 소비자행동
CHAPTER 04 목표시장의 선정(STP
CHAPTER 05 마케팅 믹스
CHAPTER 06 제품관리
CHAPTER 07 가격관리
CHAPTER 08 유통경로관리
CHAPTER 0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촉진관리
예상적중문제
PART 02 생산관리
CHAPTER 01 생산관리의 기초개념
CHAPTER 02 수요예측
CHAPTER 03 생산시스템의 설계
CHAPTER 04 방법연구와 작업측정
CHAPTER 05 생산능력과 시설입지
CHAPTER 06 총괄생산계획
CHAPTER 07 생산일정계획
CHAPTER 08 재고자산관리
CHAPTER 09 자재소요계획 및 적시생산시스템
CHAPTER 10 품질관리
예상적중문제
PART 03 경영학의 기초
CHAPTER 01 경영학의 이해
CHAPTER 02 기업의 이해
CHAPTER 03 경영자의 역할
CHAPTER 04 경영전략
CHAPTER 05 新경영전략
CHAPTER 06 경영혁신
예상적중문제
PART 04 조직행위
CHAPTER 01 조직행위론의 이해
CHAPTER 02 개인행위
CHAPTER 03 지각이론과 평가
CHAPTER 04 학습과 태도
CHAPTER 05 동기부여이론
CHAPTER 06 창의성과 스트레스 관리
CHAPTER 07 집단행위에 대한 이해
CHAPTER 08 커뮤니케이션과 의사결정
CHAPTER 09 권력과 갈등
CHAPTER 10 리더십 이론
CHAPTER 11 조직구조와 직무설계
CHAPTER 12 조직변화와 조직문화
예상적중문제
PART 05 인사관리
CHAPTER 01 인사관리론의 이해
CHAPTER 02 직무관리
CHAPTER 03 인적자원계획
CHAPTER 04 인사고과
CHAPTER 05 임금관리의 개념
CHAPTER 06 인간관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