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피 촉감 낱말책 : 오감 자극 두뇌 쑥쑥! (보드북
저자 딕 브루너
출판사 비룡소
출판일 2020-07-01
정가 15,000원
ISBN 8809264189061
수량
■ 올록볼록, 보들보들……. 책으로 촉감놀이 해요!
촉각은 아이가 태어났을 때 가장 발달해 있는 감각입니다. 아이는 사물을 만지면서 대상의 정보를 수집하고, 다른 물건과의 차이를 비교하며 인지력을 키우지요. 뿐만 아니라 손 뻗기, 쥐기 등 만지기 위해 하는 여러 동작들을 통해 신체 발달도 이룹니다. 『미피 촉감 낱말책』은 올록볼록 딸기, 가슬가슬 잔디, 보들보들 인형 발바닥 등 손끝으로 다양한 촉감 면을 만져 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손끝으로 여러 질감을 느끼며 아이의 소근육과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 주세요.


■ 그림과 낱말을 함께 보며 어휘력이 쑥쑥!
아이들은 낱말을 글자가 아닌 이미지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낱말과 사물을 하나의 그림으로 보여 주면 낱말도 그림처럼 친숙해지지요. 이 책은 자동차, 버스, 기차, 배 등 탈것부터 앵무새, 원숭이, 코끼리, 기린 등 동물들까지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동물과 사물의 그림이 등장해요. 그림 아래에는 각 이름들이 적혀 있지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과 사물을 낱말과 함께 보여 주며, 이름을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 주세요. 우리 아이 인지력과 어휘력이 쑥쑥 자란답니다!


■ 영유아를 연구하여 만든 브루너 컬러로 단번에 몰입하는 우리 아이
이 책에 사용된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 갈색의 브루너 컬러는 영유아를 연구하여 만든 색으로, 아이의 시각을 자극하며 몰입도를 높여 줍니다. 또 정면을 바라보는 등장인물은 아이가 책에 빠르게 집중하며, 등장인물에게 친근함을 느끼게 해 주지요. 두껍고 튼튼한 종이는 잘 찢어지지 않으며, 아이의 손이 쉽게 베이는 걸 막아 줍니다. 또 안전 검사를 통과하여 아기들이 마음껏 가지고 놀기에도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