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간니닌니 가족의 솔직하고 따뜻한 일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닌니가 전하는 순수하고 유쾌한 감동이 동화로 탄생했습니다. 책보다는 유튜브, 슬라임이 더욱 친숙한 요즘 아이들을 위해 간니닌니가 직접 동화 속 인물이 되어 독자들을 이끌고 모험을 한답니다. 3권에서는 페르시아 구전 문학인 <천일야화> 이야기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알라딘과 요술 램프>가 펼쳐집니다.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 램프를 찾아 나서는 간니닌니와 알라딘 그리고 공주. 램프를 찾는 모험을 통해 이들은 자신의 꿈(소원도 찾게 되는데, 어떤 꿈을 찾게 될지 함께 살펴보아요.
독서는 즐거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신나는 명작 읽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명작들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요즘 아이들은 진득하게 책 읽는 것을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스스로 책을 읽고 싶도록, 손에 든 책을 놓고 싶지 않도록,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를 명작 속 주인공으로 한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며 일상을 간접 체험하듯 아이들이 이 책으로 즐거운 책 읽기 경험을 하고 나아가 감동과 가치를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또 옛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운 생각들, 이를테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악에 맞서 싸우는 용기 등을 담으면서도 외모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된 성 역할 같은 낡은 관념을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보게끔 했습니다. 3권 ‘알라딘과 요술 램프’에서는 궁전에서 우아한 모습만을 보여야 하는 공주가 자신이 원하는 ‘나’를 찾기 위해 간니닌니와 모험을 떠납니다. 알라딘도 가난한 집안에 대한 원망을 일삼다가 진정 자신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되지요. 《간니닌니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