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해지는 데는 정확히 딱 3일이 걸립니다.
내 말을 믿지 못하겠더라도 그냥 한번 믿어 보세요!”
완벽한 사람이 되고 싶나요? 그럼 이 책을 한번 꼭 읽어 보세요! 3일 만에 완벽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완벽함을 잘 아는 전문가인 ‘실버피시’ 박사가 여러분을 완벽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완벽함’을 꿈꾼다. 모든 일에 완벽할 수 없기에 사람들은 완벽함을 우러러보고 그렇게 되기는 바란다. 특히 이 책의 주인공 마일로처럼 매일 실수를 저지르고 가족들에게 매일 잔소리를 듣는 아이라면 더욱 그럴 것이다. 마일로는 완벽한 사람이 되어서 잔소리하는 가족과 무시하는 친구들 앞에서 당당해지고 싶다. 우연히 도서관에서 발견한 『3일 만에 배우는 완벽한 사람 되기!』는 마일로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된다. 하지만 수상한 차림새의 실버피시 박사가 영 못 미덥기만 하다. 마일로는 박사의 말을 믿고 완벽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다른 건 절대 해서는 안 됩니다.”
어리석은 것 같지만 완벽해지는 아주 간단한 방법!
박사는 마일로에게 완벽한 사람이 되기 위해 3일 동안 세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첫째 날, 브로콜리 목에 걸고 있기. 둘째 날, 아무것도 먹지 않기. 셋째 날, 아무것도 하지 않기. 세 가지 방법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처럼 보이지만 또한 누구나 할 수 없기도 하다.
마일로는 브로콜리를 걸고 있는 것과 완벽함의 상관관계를 열심히 생각해 보지만 딱히 답을 찾지 못한다. 하지만 용기 내서 브로콜리 목걸이를 걸고 다닌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지만 곧 완벽해질 수 있다는 생각에 참는다. 그러나 가장 쉬울 거라 생각했던 아무것도 하지 않기에서 마일로는 난관에 부딪힌다. 아무것도 안 하면서 밤을 새운 마일로는 자신이 진짜 아무것도 ‘안 한 것’인지 뭔가를 ‘한 것’은 아닌지 분간하지 못한다. 곧 갑자기 빛이 희미해지면서 마일로는 최종 도전 결과를 알게 되는데…….
‘마음먹은 대로 완벽하지 않아도 여러분은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