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출간!
한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의 국내 최초 미스터리 동화가 출간되었다. 『비밀요원 레너드 4 :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해결해 주는 미스터리 해결사 레너드의 네 번째 이야기다.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는 라인프렌즈 키즈의 오디오 동화 ‘레너드 요원의 미스터리 보고서’를 새롭게 각색한 것이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등록된 이야기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 수와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에피소드를 골라 스토리를 확장했다. 오디오 동화를 통해 이미 어린이들에게 검증된 미스터리 소재로 독자들의 흥미를 이끌며,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또한, 미스터리 사건을 둘러싼 레너드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세계관이 더욱 풍성해졌다. 오디오 동화에서 발전한 세계관은 레너드의 활약과 다음으로 이어질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준다.
■ 레너드와 함께 떠나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대모험!
마녀와 드라큘라는 이 세상에 정말 존재하는 걸까? 자신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를 만나면 죽는다는 게 사실일까? 외계인들이 지구에 내려와 사람들을 납치해 간다고?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두려움을 자극하는 세계 곳곳의 괴담과 전설들. 과학으로도 풀 수 없는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미스터리 해결사 레너드가 활약을 시작한다.
『비밀요원 레너드 4 : 파라오의 저주는 사실일까?』에서는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였던 투탕카멘의 저주와 피라미드의 미스터리를 다룬다. 왕가의 계곡에 3000년 동안 잠들어 있었던 파라오의 무덤을 발굴하면서 퍼진 소문의 진실은 무엇일까? 무덤을 발굴한 사업가, 고고학자, 의사 등 관련된 사람들이 차례로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무덤의 주인인 투탕카멘의 저주라는 소문이 퍼졌다. 과연 레너드 요원은 파라오의 저주가 실제로 일어났는지 밝혀낼 수 있을까? 한편, 세계 7대 불가사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