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출간!
한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의 국내 최초 미스터리 동화가 출간되었다. 『비밀요원 레너드 1 :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해결해 주는 미스터리 탐정 레너드의 첫 번째 이야기다.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는 라인프렌즈 키즈의 오디오 동화 ‘레너드 요원의 미스터리 보고서’를 새롭게 각색한 것이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등록된 이야기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 수와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에피소드를 골라 스토리를 확장했다. 오디오 동화를 통해 이미 어린이들에게 검증된 미스터리 소재로 독자들의 흥미를 이끌며,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또한 미스터리 사건을 둘러싼 레너드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며 세계관이 더욱 풍성해졌다. 오디오 동화에서 발전한 세계관은 레너드 탐정의 활약과 다음으로 이어질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준다.
■ 레너드 탐정과 떠나는 스릴 만점 미스터리 대모험!
첨단과학이 발달한 21세기에서도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일들이 존재한다.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목격된 UFO, 보름달이 뜨면 인간에서 늑대로 변한다는 늑대인간, 사람들을 잡아먹는다는 거대 식인식물 등 세계 곳곳에 전해져 내려오는 괴담과 전설은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비밀요원 레너드』의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서양에서 가장 무서운 괴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옷장 속 괴물 부기맨과 세계 대표 불가사의 중 하나인 버뮤다 삼각지대의 실종 사건을 다룬다. 옷장 속에 숨어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잡아간다는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의 정체는 무엇일까? 버뮤다 삼각지대에서는 감쪽같이 사라져 버린 사람들은 어디로 간 걸까? 레너드 탐정과 함께 너무 궁금해 어린이들을 잠 못 이루게 했던 미스터리 사건 속 비밀을 밝혀 보자!
■ 엉뚱 발랄 신개념 탐정 캐릭터 레너드와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