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공존지수 NQ 1% 미래의 리더를 만드는 차이
저자 허은아
출판사 21세기북스
출판일 2016-09-30
정가 15,000원
ISBN 9788950966508
수량
목차
프롤로그_ 함께 존재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차이
1.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의 힘
성공을 위한 핵심 역량 NQ
인맥은 스펙 좋은 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왜 인맥을 맺고 싶은가?
인맥을 디자인하라
서너 명만 거쳐도 나의 인맥이 된다
고향 친구와 페이스북 친구는 어떻게 다를까?
QnA 한국인들의 커뮤니케이션 고민-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방법이 있다면?
2. 인맥 관리의 시작, 셀프 브랜딩
불멸의 홍길동
7전8기의 결실, 네이버 라인
단계적 전략의 승리, 현대 제네시스
남다른 노하우의 축적, 컴투스의 해외시장 개척
잊혀지지 않기 위한 노력, 셀프 브랜딩
자신의 브랜드를 찾아내는 법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
태도로 완성된 브랜드, 김연아
개그계 전설들, 유재석과 이경규
최적의 매체를 통한 따뜻한 해법, 혜민 스님
‘자기다움’을 각인시키는 일, 김봉진 대표
대가들에게 찾은 셀프 브랜딩 전략
QnA 한국인들의 커뮤니케이션 고민
‘남이 보는 나’와‘내가 생각하는 나’의 차이를 줄이려면?
내 인맥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시켜주면 손해가 아닐까?
술과 골프, 자칫하면 최악의 인맥 관리법
3. 세계에서 제일 바쁜 사람들이 SNS를 한다
SNS, 왜 중요한가
약한 유대관계가 가져다주는 사회적 자본
SNS에서 ‘나’를 마케팅하는 법
SNS 고수, 이찬진 포티스 대표이사
온라인 내공 9단,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겸손한 멘토,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전방위적 관심사 속 균형잡기, 김현유 구글아시아 상무
그들의 공통된 SNS 셀프 브랜딩 전략
SNS에서 지켜야 할 7가지 매너
QnA 한국인들의 커뮤니케이션 고민-가족과 직장의 문제가 충돌했을 때 우선순위는?
4. 브리지 피플, 당신을 도와줄 새로운 유형의 멘토
성공한 사람 곁에는 성공을 돕는 사람들이 있다
당신의 성공을 돕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면
브리지 피플을 멘토로 활용하라
인맥
출판사 서평
지금 ‘사람과 사람 사이’를 다시 보라!
성공한 사람 옆에는
성공한 사람이 있다
성공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
휴대폰 속 수백 개의 연락처,
나에게 진짜 필요한 사람과
무엇으로,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성공한 사람 옆에는 성공한 사람이 있다!
대한민국 1% 리더가 찾는 퍼서널브랜딩 코칭 전문가 허은아의 맞춤 강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이미지 전략가 허은아의 『공존지수 NQ』가 21세기북스에서 출간됐다. 이 책은 미래의 1% 리더를 만드는 차이가 ‘깊이 있는 네트워크’에서 비롯되며, 그것이 공존지수(...
지금 ‘사람과 사람 사이’를 다시 보라!
성공한 사람 옆에는
성공한 사람이 있다
성공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
휴대폰 속 수백 개의 연락처,
나에게 진짜 필요한 사람과
무엇으로,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성공한 사람 옆에는 성공한 사람이 있다!
대한민국 1% 리더가 찾는 퍼서널브랜딩 코칭 전문가 허은아의 맞춤 강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이미지 전략가 허은아의 『공존지수 NQ』가 21세기북스에서 출간됐다. 이 책은 미래의 1% 리더를 만드는 차이가 ‘깊이 있는 네트워크’에서 비롯되며, 그것이 공존지수(NQ, Network Quotient를 통해 양질의 인맥을 확장하는 데서 출발한다고 본다. 저자에 따르면 NQ는 ‘함께 사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얼마나 잘 운용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이다. 따라서 NQ가 높을수록 타인과의 의사소통 능력이 높고, 이를 기반으로 성공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
새로운 위기관리 능력 지표, NQ
수평적 관계로 소통하기 위한 핵심 커뮤니케이션 전략
지금까지 등장한 인맥에 대한 담론은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염두에 두지 않고 테크닉과 스킬을 전수하는 데 집중하고 있었다. 대한민국 대표 오피니언 리더들이 찾는 퍼스널브랜드 코칭 전문가 허은아는『공존지수 NQ』에서 기존의 인맥 담론과 전혀 다른 방법론을 제시한다. NQ를 바탕에 둔 ‘셀프 브랜딩(Self Branding’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