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오늘 밤 난 마녀야!”
봉인된 마법의 힘을 깨운 소녀, 마녀가 되다!
〈마루 밑 아리에티〉 〈추억의 마니〉의 거장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
스튜디오 포녹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코믹화
마법의 힘을 지닌 꽃 ‘야간비행’으로 단 하루 마녀가 된 메리
평범했던 한 소녀의 마법 세계 모험이 시작되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 부문 정식 초청 화제작
지브리를 잇는 스튜디오 포녹의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이 애니메이션 코믹북으로 출간되었다. 영국 소설가 메리 스튜어트의 1971년 ...
“그래, 오늘 밤 난 마녀야!”
봉인된 마법의 힘을 깨운 소녀, 마녀가 되다!
〈마루 밑 아리에티〉 〈추억의 마니〉의 거장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
스튜디오 포녹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코믹화
마법의 힘을 지닌 꽃 ‘야간비행’으로 단 하루 마녀가 된 메리
평범했던 한 소녀의 마법 세계 모험이 시작되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 부문 정식 초청 화제작
지브리를 잇는 스튜디오 포녹의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이 애니메이션 코믹북으로 출간되었다. 영국 소설가 메리 스튜어트의 1971년 작 ‘작은 빗자루(The little Broomstick’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우연히 발견한 마녀의 꽃인 ‘야간비행’으로 마법 세계를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최연소 감독으로 데뷔했으며, 미국 아카데미 장편애니메이션작품상 초청, 시애틀국제영화제 4Families청년심사위원상 수상 등 빛나는 경력으로 차세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이끌 주역으로 꼽힌다. 스튜디오 지브리 해체 후 프로듀서인 니시무라 요시아키와 함께 스튜디오 포녹을 설립하여, 본인의 세 번째 연출작이자 스튜디오 포녹의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인 〈메리와 마녀의 꽃〉을 발표하였다. 〈메리와 마녀의 꽃〉에서는 특유의 클래식한 작화와 따뜻한 정서로 지브리의 강점을 살리면서,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역동적이고 화